반응형

2017 멜론 8월 4주차 top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아 휴일이 순식간에 지나가고 다시 평일이 돌아왔습니다 에휴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안돼 ㅎㅎ 휴일은 순식간 평일은 윽 ㅎㅎ 주말에 뭐 별것 한것도 없는데 걍 가버리네요 일요일에는 책 조금 보고 그냥 잠날 하루 죙일 잤는데 말이지요 그래서 시간이 빨리 간건가요 근대 잠을 자면 피로가 풀려야 하는데 피로가 안풀리고 더 잠이 오는것 있죠 너무 길게 잤나 봅니다 낮에 한 4시간은 잔것 같아요 어디서 보니 낮잠을 너무 오래자는 것도 몸에 좋지 않다고 하더라구요 1시간 정도고 피로도 풀리고 딱 적당하다고 하더라구요 에 우 째는 스트레스는 풀린것 같아요 스트레스 받았을때 산이나 바다로 놀러가는 것도 좋지만 잠자는것으로만도 조금은 풀리는것 같아요 ㅎㅎ 근데 그나저나 비가 욀케 많이 오는지 모르겠네요 몇일째 계속 오는것 같아요 오늘도 외출하는데 비가와서 아오 진짜 외출하는데 조금 애를 먹었네요 먼 갑자기 늦장마인지 모르겠네요 지난주는 거의 하루도 안빠지고 비가 왔던것 같아요 이번주다 하루 이틀 반짝 하고 나머지 날은 다 비가 온다고 하더라구요 참 수해입으시는 분들이 없으시길 기도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 대체로 흐리고 비가 오겠으며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6도 낮 최저 기온은 25도 되겠습니다 그리고 습도는 약 90퍼센트 되겠습니다 비가 와서 그런가요 습도가 엄청이 높네요 하지만 머 기온이 높지 않으니 후덥지근하거나 그런것은 없네요 근데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농사지시는 농부님들의 피해가 이만저만이 아니겠어요 하늘만 바라보고 한해 농사 지으시는 분들인데 비가 이렇게 와서 정말 걱정이네요 비단 농부님들 뿐만이 아니죠 농산물이 생산이 줄어들면 밥상물가가 올라가니 농사를 지으시지 않으시는 분들도 피해를 보니까 말이지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경남 울산 부산을 제외한 모든곳이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대구 경남 부산 울산을 제외한 모든곳이 낮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월요일 힘차게 파이팅!!

 

2017 멜론 8월 4주차 top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2017년 8월 21일 오늘자 멜론 8월 4주차 top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멜론 top100 듣기 1위부터 10위까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 윤종신의 좋니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헤이즈의 비도 오고 그래서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 넉살, 한해, 라이노, 조우찬 의 N분의1이 3위를 차지했습니다 4위는 워너원의 에너제틱이 4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는 행주 양홍원의 요즘것들이 5위를 차지했습니다 6위는 레드벨벳의 빨간맛이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 황치열의 매일 듣는 노래가 7위를 차지했습니다 8위는 넉살 조우찬의 부르는게 값이야 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9위는 블랙핑크의 마지막 처럼이 9위를 차지했습니다 10위는 해아즈의 널 너무 모르고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멜론 top100 듣기 1위부터 10위까지를 알아보았구요 이후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2017년 멜론 8월 4주차 top100 듣기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 2017년 멜론 8월 5주차 top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2017 멜론 8월 4주차 top100 듣기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