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밥상차리는남자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렸던 불금입니다 ㅎㅎ 너무 좋네요 ㅎㅎ 그리고 어제 비가 정말 엄청이 왔었쬬 어유 정말 갑자기 비가 내리는데 깜짝 놀랬더랬죠 ㅎㅎ 집에 올때 옷이 비에 다 젖었답니다 참 에휴 이제 좀 그만 왔으면 좋겠는데 욀케 오는지 모르겠네요 또 태풍이 북상중이라고 하는데 또 어찌 될지 모르겠네요 그냥 소멸 되었으면 좋겠는데 아휴 정말 짜장납니다 아 그리고 황희찬선수 어제 유로파리그 결장했다고 합니다 뉴스를 보니 머 선수보호차원에서 결장을 시켰다고 하네요 황희찬선수가 잘하니 팀에서도 황희찬선수를 아끼는것 같네요 ㅎㅎ 아 우리 황희찬선수 빨리 빅리그로 이적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충분히 실력이 되는것 같아요 아 그리고 이승우선수는 이적시장이 얼마 안있으면 문을 닫는데요 왜 아직까지 말이 없나 모르겠네요 하루 빨리 이적했으면 좋겠습니다 바르샤b에 남지 못할것 같으면 하루 빨리 이적하는게 이승우선수 본인에게 이득일것 같아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31도 최저 기온은 23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습도는 약 50퍼센트 정도 된다고 합니다 어제는 습도도 높고 후덥지근했는데요 다행이 오늘은 습도가 낮아서 좋으네요 ㅎㅎ 그리고 앞으로 몇일간은 비소식이 없네요 근데 비소식이 없어 좋긴한데요 한편으로는 기온이 올라서 더위가 기승을 부릴것 같아서 한편으로는 걱정이네요 머 처서가 지나서 더우면 얼마나 더 덥겠습니까만은 올해는 윤달이 끼고 해서 늦개까지 더위가 계속 될거라고 하네요 에휴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 역시 전국이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즐거운 불금 파이팅!!

 

밥상차리는남자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mbc 새 주말 드라마 밥상차리는남자ost 노래모음입니다 장르는 치유 코믹드라마 라고 합니다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밥상차리는남자ost 및 드라마 소개를 하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정말 죄송한데요 드라마가 아직 방영되지 않은관계로 드라마 ost 가 아직 발매가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추후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가 되면 그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정말 죄송합니다 그럼 밥상차리는남자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아내의 갑작스런 졸혼 선언으로 가정 붕괴 위기에 처한 중년 남성의 행복한 가족 되찾기 프로젝트를 그린 가족 치유 코믹 드라마

 

출연배우

최수영 온주완 김갑수 김미숙 이일화 심형탁 박진우 서효림 한가림 이세영 송강 김지영 이정혁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밥상차리는남자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밥상차리는남자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있지 않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저도 사람인지라 깜박할때가 있습니다 ^^*

 

그럼 밥상차리는남자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