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 최신팝송 빌보드 핫100 듣기 9월9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벌써 수요일이네요 벌써 한주의 반이 지났네요 ㅎㅎ 그리고 이제 8월도 하루 남았네요 아 시간이 욀케 빨리 가는지 모르겠어요 어후 올해도 벌써 4달뿐이 남지 안았다니 안돼 아 흑흑 계속 나이만 먹네요 허허허헝 에휴 진짜 해놓은것은 없고 에잇 모르겠다 생각하지를 말아야 겠어요 생각하면 우울하니까요 ㅎㅎ 아 그리고 축구 이란전이 하루 앞두고 있네요 ㅎㅎ 근데 어째 불안 불안 합니다 손흥민선수와 황희찬선수 기성용선수가 결장할것 같다고 하네요 거의 머 핵심적인 선수들이 나오지 않는다고 하니 걱정이 많이 되네요 이길 수 있으려나 모르겠어요 특히 수비가 불안 불안 합니다 ㅎㅎ 뭐 다른곳도 비슷하기는 하지만 말이지요 ㅎㅎ 그래도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아 그리고 그것 아세요 이승우선수가 드뎌 이적하게 되었습니다 이적하게된 팀은 이탈리아의 1부리그인 세리에A 베로나 팀으로 4년 계약 했다고 하네요 정말 기뻐요 ㅎㅎ 아오 진짜 이 얼마나 기다려왔던 소식인지 모르겠네요 이승우선수 새팀에 가서 정말 잘해주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5도 최저 기온은 영상 17도라고 합니다 이제 완전 가을이에요 ㅎㅎ 와 요즘 시원해서 정말 좋은것 같아요 이렇게 시원만 하고 비는 안왔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비는 충분이 왔구요 더이상 비가 내리면 농작물피해가 우려됩니다 그리고 오늘 습도는 약 40퍼센트로 아주 청명한날씨라고 합니다 이제 천고마비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ㅎㅎ 저는 봄과 가을이 정말 좋아요 여름과 겨울은 정말 싫어요 아 올해 1월달에 독감에 걸려가지고 고생한 생각하면 정말 아오 진짜 힘들었어요 그래서 올해에는 독감예방주사를 꼭 맞으려고 합니다 ㅎ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낮음 내지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수요일 오늘도 파이팅!!

 

2017 최신팝송 빌보드 핫100 듣기 9월9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2017년 8월 30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 핫100 듣기 9월9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1위룰 차지한 Luis Fonsi & Daddy Yankee의 Despacito 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2위를 차지한 DJ Khaled의 Wild Thoughts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3위를 차지한 Cardi B 의 Bodak Yellow가 3위를 차지했습니다 4위는 지난주 5위에서 이번주 한계단 상승한 Imagine Dragons 의 Believer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는 지난주 6위에서 한계단 상승한 Charlie Puth의 Attention이 5위를 차지했습니다 6위는 지난주 4위에서 이번주 두계단 하락한 French Montana의 Unforgettable이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 지난주 7위에서 이번주에도 7위를 차지한 Shawn Mendes의 There's Nothing Holdin' Me Back이 7위를 차지했습니다 8위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8위를 차지한 Bruno Mars의 That's What I Like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9위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9위를 차지한 Ed Sheeran의 Shape Of You가 9위를 차지했습니다 10위는 지난주 24위에서 14계단 상승한 Yo Gotti의 Rake It Up이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에 새로이 진입한 곡들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20위 Justin Bieber + BloodPop의 Friends 등이 새로이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에 진입했습니다 그럼 이후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그럼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2017 최신팝송 빌보드 핫100 듣기 9월9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