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킬러의보디가드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요일입니다 아 드뎌 주말 이군요 ㅎㅎ 오늘도 날이 정말 좋아요 ㅎㅎ 그래서 오늘도 산에 갈생각이에요 ㅎㅎ 오늘도 산에가서 약수나 한사발 먹고 산정산에서 소리나 빽 지르고 와야 겠네요 ㅎㅎ 도심에서 소리지르다가는 제정신 아닌사람으로 오해를 받으니 산 정상에 올라가 소리니 확 지르고 스트레스나 확 풀고 와야 겠네요 ㅎㅎ 아 그리고 어젠가 김영권선수가 말실수 했담서요 치 경기력이라도 좋으면 몰라 본인이 싼 거시가 한바가지는 되는데 무슨 관중이 많아서 서로 소통이 팀플이 안됬다는 말이나 하고 이게 말도 안되는게 김영권선수의 팀인 광저우 팀도 항상 만원관중으로 유명한데 그팀에서는 어찌 경기를 했답니까 에휴 참 경기에 어찌했든 꼭 이겼어야 했는데 참 진짜 이번에 우리나라 이러다가 정말 월드컵 탈락하는것 아닌가 모르것어요 그러면 축구에 대한 관심도도 확떨어질터인데요 그리고 야식 자영업하시는분들도 타격이 상당히 클거라 생각합니다 야식 자영업하시는 분들은 월드컵이 큰 특수인데 말이지요 참 에휴 우즈벡전에 꼭 이겨서 월드컵 진출 꼭 해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8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21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습도는 약 45퍼센트라고 합니다 와 완전 초가을 날씨 정말 좋은것 같아요 ㅎㅎ 놀러가기 딱 좋은 날씨인것 같아요 특히 산에 가기 정말 좋은 날인것 같아요 ㅎㅎ 매주 주말만 되면 제가 산에 가는데요 정말 산에 한번 갔다오면 스트레스가 확 풀린답니다 ㅎㅎ 여러분도 등산하세요 등산 정말 강추입니다 ㅎ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 역시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주말의 첫날 즐겁게 보내세요^^~

 

킬러의보디가드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영화 킬러의보디가드OST 노래모음입니다 킬러의보디가드 영화순위를 보니 1위에 올라와 있더라구요 그만큼 재미지다고 하네요 ㅎㅎ 그리고 영화 번역을 데드풀을 번역한 황석희씨가 번역을 했다는데요 정말 데드풀만양 찰지게 번역했다고 하네요 ㅎㅎ 보고 오신분들이 다들 재미지다고 그리고 킬러의보디가드 주인공이 또 영화 데드풀의 주인공인 라이언 레이놀즈가 주인공이라고 합니다 ㅎㅎ 그리고 영화의 장르는 코믹액션물이라고 하네요 ㅎㅎ 정말 재미지겠죠 저도 시간되면 보고 오려고 합니다 ㅎㅎ 그럼 킬러의보디가드OST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킬러의보디가드는 어떤 영화인지 영화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세상 제일 잘난 맛에 사는 섭외 1순위 앵그리 보디가드가 지명수배 1순위 구강 액션 지존 킬러를 보호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누가 누구를 지키는지 모를 서로 저세상으로 보내지 못해 안달이난 브로맨스 제로 환장 케미 두 남자의 사상 최대미션이 시작된다 라고합니다

 

출연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사무엘 잭슨,게리 올드만,셀마 헤이엑,에로디 영

 

 

노래재생순서

 

1 킬러의보디가드 OST Samuel L Jackson - Nobody Gets Out Alive
2 킬러의보디가드 OST Spiderbait By Black Betty
3 킬러의보디가드 OST Atli Orvarsson - Broken Wing
4 킬러의보디가드 OST Chuck Berry - Little Queenie
5 킬러의보디가드 OST Dancing In the Moonlight
6 킬러의보디가드 OST Dmitri Golovko - Amsterdam Chase
7 킬러의보디가드 OST Foreigner - I Want To Know What Love Is
8 킬러의보디가드 OST ello by Lionel Richie
9 킬러의보디가드 OST Junior Wells - Chicago Blues Band Ships on the Ocean
10 킬러의보디가드 OST The Hitman’s Bodyguard Theme Song 2017
11 킬러의보디가드 OST The Hitman's Bodyguard Full OST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킬러의보디가드ost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영화 킬러의보디가드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