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남자의비밀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ㅎㅎ 드뎌 주말입니다 ㅎㅎ 에휴 어제는 영화보구 늦개 집에 왔네요 그래서 쬐금 피곤하긴 한데요 영화가 넘나 재미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어제본 영화가 올해 본 영화중에 손가락안에 들정도로 재미났어요 ㅎㅎ 그리고 오늘은 등산을 가려고 합니다 ㅎㅎ다행이 제가 사는 지역은 오늘 날씨가 좋으네요 산 정상에 올라서 소리좀 지르고 와야 겠어요 ㅎㅎ 그러고 보니 어렷을 때 말고는 소리를 크게 질러본적이 없네요 그래서 스트레스가 쌓이는것인지도 모르겠네요 오늘 완전 날잡았습니다 그리고 매주 한번씩 등산가서 소리 지르고 와야겠어요 그리고 지난주에는 등산하다가 다람쥐를 봤는데요 이번주에는 어떤 동물을 볼지 기대가 됩니다 혹시 뱀을 보지는 않겠죠 ㅎㅎ 아 그리고 그제랑 어제랑도 축구협회 말이 많더라구요 히딩크 감독님건 때문에 말이지요 그리고 축협은 비리의 온상인것 같습니다 먼 참 아유 문제가 많아요 많아요 축구협회도 관리감독하는 기관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에휴 이래서 우리나라 축구발전이 더딘건지 원 참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 중부지방은 대체로 맑구요 충청 남부지방은 오전에 흐리다고 하네요 그리고 제주도는 비소식이 있구요 제주는 지금 태풍의 영향권에 들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바람도 많이 불고 비도 오고 그렇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온은 영상 27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17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습도는 약 40퍼센트 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낮음이라고 합니다 태풍이 불어서 그런가요 미세먼지는 모두 날려버렸나 봅니다 ㅎㅎ 그럼 오늘 즐거운 주말의 첫날 즐겁게 보내세요^^~

 

내남자의비밀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톨고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kbs2 새 일일 드라마 내남자의비밀ost 노래모음입니다 내남자의비밀에 제가 좋아하는 박정아씨가 나온답니다 ㅎㅎ 박정아씨는 일일드라마에는 처음 나오는것 같은데 새롭네요 여튼 박정아씨를 평일에 매일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으네요 ㅎㅎ 예전에도 제가 무자게 좋아아했거든요 제 이상형이라고 해야 될라나 ㅎㅎㅎ 이글 박정아씨가 보시면 욕하시지 않으시려나요 ㅎㅎ 여튼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내남자의비밀 ost 도 들려드리고 드라마 소개도 해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어요 아 근데요 정말 죄송한데요 드라마 내남자의비밀은 아직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다가 ost가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내남자의비밀ost가 발매되면 그때  빛의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진짜 가면을 쓰고 진짜가 되기 위해 처절하게 몸부림치는 남자와 사랑받고 싶어 소중한 동생을 버리고 그 자리를 차지한 여자가 완전한 행복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송창의 강세정 김다현 박정아 이휘향 윤주상 정한용 박철호 이덕희 화영희 이상숙 연미주 류주한 김채은 임두환 배정화 권예은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노래재생순서

 

1 내남자의비밀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내냄자의비밀ost가 발매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저도 사람인 관계로 깜박하거나 바빠서 못올렸을 수도 있거든요^^*

 

그럼 드라마 내남자의비밀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