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당신이잠든사이에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입니다 이~야호 ~ ㅎㅎ 그리고 내일부터는 다시 주말이지요 ㅎㅎㅎㅎ 그리고 주말에 날씨도 좋다고 하니 외출하기도 좋을것 같네요 아 진찌 시간이 안간다 안간다 해도 가긴 가네요 아휴 이번주 정말 힘들었는데 말이지요 ㅎㅎ 그리고 어제도 날씨가 정말 좋았어요 그쵸 아 진짜 하늘이 정말 깨끗하더라구요 항상 앞만 보고 걸었는데요 어제는 날이 너무 좋아서 먼산도 보고 하늘도 보고 했답니다 ㅎㅎ 주말에 날이좋아서 등산도 갈 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 이번주는 스트레스를 그다지 받지 않았으니까 소리지르지는 않으려구요 챙피하기도 하구요 지난번에 소리질렀다가 아주 그냥 챙피에서 돌아가실뻔 했답니다 하지만 또 스트레스를 받으면 소리를 질러야 겠지요 아 저는 술 담배를 전혀 하지 않는답니다 그래서 스트레스를 풀길이 없어서 운동이나 등산으로 풀어요 ㅎㅎ 아 그리고 아직 히딩크감독님의 거취에 대해서 많이 논의 중이라고 하던데요 어찌 될란가 모르겠네요 말로는 26일경에 축구협회에서 말을 해준다고 하던데요 정말 궁금합니다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5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16도라고 합니다 오늘도 일교차가 상다히 크네요 그러니 보온에 신경쓰셔요 저는 감기기운이 조금 있는것 같아요 에휴 기온이 내려가니 면역력이 떨어져서 그런가 봅니다 그리고 오늘 습도는 약 50퍼센트 라고 합니다 습도도 그다지 높지 않구요 기온도 높지않구요 정말 좋은 날씨인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역시 전국이 보통내지 낮음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미세먼지보도난 초미세먼지농도가 다소 높네요 ㅎ오늘이 일주일 중에 제일 좋은 날이지요 ㅎㅎ 막상 휴일이 되면 월요일이 돌아올까봐 짜장나는데 말이지요 ㅎㅎ 그럼 오늘도 파이팅!!!

 

당신이잠든사이에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sbs 드라마 당신이잠든사이에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당신이잠든사이에 주연으로 배수지양이 주인공이라고 합니다 ㅎㅎ 아 제가 정말 좋아하는 가수이자 배우인데요 수지가 드라마에도 주인공으로 출연하다니 정말 기분이 좋으네요 저는 수지 얼굴만 보아도 웃음이 나와요 ㅎㅎ 그리고 남자 주인공으로는 여자분들이 좋아하시는 이종석씨가 주인공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당신이잠든사이에 대박 날것 같아요 내용도 약간 판타지 스럽구요 방영이 되면 꼭 본방사수해야겠어요 아 그리고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겠습니다 드라마가 아직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당신이잠든사이에ost 가 발매 되면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누군가에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의 이야기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이종석 배수지 이상엽 정해인 고성희 박진주 민성욱 신재하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노래재생순서

 

1 당신이잠든사이에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당신이잠든사이에ost 가 발매되었는데도 불구하고 노래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빛의 속도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사람인지라 감박할 수 있거든요^^*

 

그럼 드라마 당신이잠든사이에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