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세기소년소녀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주말의 시작인 토요일입니다 ㅎㅎ근데 날씨가 어째 꾸물 꾸물 하네요 미세먼지 때문에 그런건지 참 이따 봐서 등산 가려고 했는데요 미세먼지가 심하면 안가려구요 괸히 좋은 공기마시러 갔다가 미세먼지만 잔뜩 마시고 올지 모르니까요 ㅎ 거기다가 산정산에 올라가면 다이렉트로 미세먼지 만땅 마시고 오게 되잖아요 ㅎㅎ 아 그럼 그냥 집에서 잠이나 실컷 잘까요 자다가 일어나서 점심먹고 웹소설이나 읽어야 겠네요 아휴 산에 가고 싶은데 에잇 요즘 들어 욀케 산에 가고 싶은지 모르겠어요 자연인 되려고 그러나요 ㅎㅎ 요즘 들어 부쩍 그러네요 도심보다는 산이 좋아요 ㅎㅎ 근데 시간이 안간다 안간다 해도 잘 가는것 같아요 이번주도 월요일에는 아 월요일이야 하고 짜장니 났었는데 눈감았다 뜨니 벌써 주말이네요 ㅎㅎ 에휴 참 그리고 벌써 9월 말이에요 다음주면 9월의 마지막주이지요 에휴 자꾸 나이만 먹는군요 올해는 그래도 특별한 일이 있었으면 했는데요 올해도 지난해와 같이 그저 그렇네요 쩝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오전에는 흐리다가 오후에는 맑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 영상25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19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습도는 약 50퍼센트라고 합니다 날은 좋은데 근데 미세먼지가 높다고 합니다 오전 부터 오후 까지 좋지 않다고 하네요 또 중국발 미세먼지겠지요 에휴 봄에도 미세먼지때문에 골치 아픈데 가을에도 미세먼지 때문에 맑은 공기를 마시지를 못하네요 어제만해도 정말 좋았는데 말이지요 오늘 등산가려고 잔뜩 기대하고 있었는데 말이지요 에잇 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 또한 역시 보통내지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럼 즐거운 토요일 즐겁게보네세요^^

 

20세기소년소녀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드라마 20세기소년소녀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20세기소년소녀는 원래는 9월 25일 방영되기로 했었는데요 무슨 이유에서인지 한주정도 늦춰지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10월 2일 부터 방영이 된다네요 그리고 여기서 제일 중요한것은요 20세기소년소녀 여주인공이 바로 한예슬씨라네요 ㅎㅎ 제가 넘나도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한예슬씨 나이를 먹었는데도 전혀 나이들어보이지 않으네요 ㅎㅎ 항상 싱그럽다고 해야하나요 아 이번 드라마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ㅎㅎ 요즘들어서 드라마 볼게 많으네요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부터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20세기소년소녀ost 가 아직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드라마 ost가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레서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가 되면 그때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20세기소년소녀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어린 시절부터 한동네에서 자라온 35살 35년지기 세 여자들이 서툰 사랑과 진한 우정을 통해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그린 감성 로맨스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한예슬 김지석 이상우 류현경 안세하 이상희 오상진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다고 합니다

 

 

노래재생순서

 

1 20세기소년소녀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20세기소년소녀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빛의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깜빡할때가 있거든요^^*

 

그럼 드라마 20세기소년소녀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