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매드독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어제는 그다지 바쁘지 않았지만 시간이 순삭 되었답니다 이제 내일이 수요일이네요 내일이면 또 한주의 반이 지나가것이겠쬬 ㅎ 그리고 이번달도 몇일 남지 않았네요 흐흐흐 그리고 다음주 부터는 아니 이번주 30일부터는 추석 연휴의 시작입니다 ㅎㅎ 아 너무 좋으네요 ㅎㅎ 시간이 더 빨리 갔으면 좋겠네요 ㅎ 아 그리고 요즘 고 김광석씨 얘기로 많이 떠들석 한데요 이게 어찌 된일인가요 저도 사실 김광석씨가 돌아가실적에 고등학교 때 였거든요 자고 일어나니 김광석씨가 돌아가셨다고 신문이나 방송에 나와서 놀랬습니다 멀쩡하던 사람이 하루 아침에 돌아가시다니 말이지요 먼가 이상하다고 느끼기는 했지만 별 얘기없이 그냥 무쳤던것 같았는데요 요즘에 다시 이슈가 되었네요 어제는 뉴스룸에 김광석씨의 와이프 분이 나와서 해명도 하고 하더라구요 근데 먼가 이상했어요 저만 이상하게 느낀것은 아니겠쬬 나와서 해명한다는 사람이 횡설수설하고 참 뭐가 어떻게 돌아가는건지 원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 대체로 맑다가요 저녁부터 흐리고 내일은 비소식이 있다고 하네요 비가 온뒤에는 기온이 큰폭으로 떨어진다고 합니다 이제 늦가을 날씨로 접어드는것이겠쬬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온은 영상 29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20도라고 합니다 어제 낮에는 정말 덥더라구요 아후 완전 초여름 날씨였어요 점심먹으로 나갔었는데요 땀이 나서 혼났네요 ㅎㅎ그리고 오늘 습도는 약 45퍼센트 라고 합니다 오늘도 일교차가 조금 있네요 오전에 일찍 나가시는 분들은 보온에 신경 쓰셔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돈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광주를 제외한 모든곳이 보통이라고 합니다 광주는 오전 한때 나쁨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 화요일 오늘도 파이팅!!

 

매드독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드라마 매드독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매드독은 유지태씨가 주연으로 나온다고 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 드라마 매드독에서도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ㅎ 그래서 제가 오늘은 여러분께 드라마 매드독ost와 드라마 소개해 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겠습니다 드라마 매드독은 아직 방영이 되지 않은관계로 ost가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여러분께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가 되면 그때에 추가해서 여러분께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천태만상 보험 범죄를 통해 리얼한 대한민국의 현실을 신랄하게 드러낼 센세이셔널한 보험 범죄 조사극 세상을 통쾌하게 뒤집을 대체불가의 다크히어로 보험 범죄 조사팀인 매드독의 활약을 통해 답답한 현실에 시원한 카운터펀치를 날릴 또 하나의 월메이드 장르물 이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유지태 우도환 류화영 김혜성 홍수현 조재윤 정보석 최원영 박인환 장혁진 이준혁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노래재생순서

 

1 매드독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매드독ost 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바빠서 깜빡하고 못올렸을 수도 있거든요^^*

 

그럼 매드독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