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녀의법정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야호 내일이 금요일 이구나 그리고 내일 모레면 연휴의 시작이구나 ㅎㅎ 아 근데 어제 비가 오고나서 날씨가 조금 쌀쌀해진것 같아요 오늘 외출할때에 어제처럼 입고 나갔다가 조금 추위를 느꼈네요 이제 완전히 가을로 접어드나 봅니다 비오기 전에는 아직 가을이라고 생각이 안들정도로 한낮 기온이 더웠는데 말이지요 이제 곧 연말이 다가오고 한해를 마무리지을 때가 돌아오는것 같네요 ㅎ 그리고 이번주는 시간이 넘 잘가네요 일이 많이 바쁜것도 아닌데 말이지요 ㅎ 그래서 좋으네요 ㅎ 이번주 금요일에는 고향에 내려가서 토요일에는 벌초를 하러가야 한답니다 매년 하는것이지만 힘들어요 어렸을적에는 그다지 힘든지를 몰랐는데요 이제 나이를 한두살 먹으니 힘들더라구요 한해 한해가 다른것 같아요 그리고 왜이리 귀찮은지 이런말 하면 조상님들께 혼나겠죠 ㅎㅎ 힘들어도 해야죠 ㅎ 근데 벌초하러가야 친지들 얼굴이라도 한번씩 보는것 같아요 예전 조상님들께서 제사나 벌초니 이런것을 하는 이유가 가족들이 모이게 하기 위해서 그런것이란 말이 있더라구요 하기사 이런일이 아니면 언제 친지들 얼굴이라도 한번 보겠어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3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18도라고 합니다 낮 기온이 상당히 내려갔네요 어제 뉴스를 보니 설악산에는 벌써 단풍으로 물들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번 연휴에도 등산을 하러갈건데요 단풍구경하고 와야겠어요 ㅎㅎ 봄에는 꽃들이 여름에는 녹음이 가을에는 단풍이 겨울에는 눈꽃이 ㅎㅎ 정말 이런맞에 등산을 하는것 같아요 ㅎㅎ그리고 오늘 습도는요 약40퍼센트 정도 되겠습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 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목요일 오늘도 파이팅이요^^~

 

마녀의법정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드라마 마녀의법정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마녀의법정의 장르는 추리 수사극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주연으로는 정려원씨와 윤현민씨인데요 특히 정려원 씨는 제가 좋아하는 배우이기도 해서 더욱 관심이 가는 드라마입니다 그러고 보니 제가 좋아하는 여배우들이 상당히 많으네요 ㅎㅎ 이러면 양다리인가요 ㅎㅎ 아니 세다리 네다리 다섯다리인가요 ㅎㅎ 그냥 예쁜 배우들은 다 좋은것 같아요 거기다가 연기력까지 좋은 배우들은 정말 좋더라구요 ㅎ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겠습니다 드라마 마녀의법정이 아직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 마녀의법정ost 가 아직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 마녀의법정ost가 발매가 되면 그때에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출세 고속도로 위 무한 직진 중 뜻밖의 사건에 휘말려 강제 유턴 당한 에에스 독종마녀 검사 아미듬과 의ㅏ 사 가운 대신 법복을 선택한 본투비 훈남 초임검사 여진욱이 여성아동범죄전담부에서 앙숙 콤비로 수사를 펼치며 추악한 현실 범죄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법정 추리 수사극이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정려원 윤현민 전광렬 김여진 최리 김민서 이일화 김재화 전배수 윤경호 전익령 채동현 전미선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노래재생순서

 

1. 마녀의법정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드라마 마녀의법정ost 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저도 바빠서 잊어버리고 못올렸을 수도 있거든요^^*

 

그럼 드라마 마녀의법정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