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생은처음이라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석연휴의 시작인 토요일입니다 좋으시죠 ㅎㅎ 저도 좋아요 저는 오늘 포스팅만 끝내고 바로 벌초하러 간답니다 ㅎ 조상님들 머리가 많이 자라셨을것 같아요 이발을 깔끔이 해드리고 오겠습니다 아 근데 오늘은 어제보다 더 쌀쌀한것 같아요 어제 고향에 내려왔거든요 어째 윗지방 보다 더 쌀쌀한것 같네요 ㅎㅎ 어쨋든 어제 집에 와서 사랑하는 엄니랑 아부지 얼굴을 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ㅎㅎ 어제 저녁늦개 고향에 내려왔는데요 어무니랑 아부지는 주무시지도 않으시고 기디라시고 계시더라구요 ㅠ.ㅠ 어머니 아버지 사랑합니다^^ ㅎㅎ 아 근데 오늘도 날씨 무자게 좋을것 같아요 하늘에 구름한점이 없네요 ㅎㅎ 정말 하늘이 높은 가을입니다 아 그리고 오늘인가 내일인가 또 이승우선수 출격대기 중이라고 하던데요 제발 선발 아니 교체라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요즘 아침에 일어나면 우리 해외파 축구선수들 소식 듣는개 낙이네요 이승우선수 이번주에 한골 꼭 넣어주었으면 좋겠어요 ㅎ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오는 영상 26도 최저 기오는 영상 12도라고 합니다 와우 일교차가 무려 14도 차이가 납니다 오전이나 밤에 외출하시는 분들은 옷 꼭 따숩게 입고 나가셔요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인것 같아요 갑자기 날이 추워지면 신체 면역능력이 떨어져서요 감기에 걸리기 쉽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습도는요 약50퍼센트 정도 된다고 합니다 습도가 평소보다 조금 높네요 아 그리고 내일은 비소식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라고 합니다 오늘 완전 날씨 좋으네요 날씨더 선선하니 벌초하기 딱 좋은 날인것 같아요 ㅎㅎ

 

이번생은처음이라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새 tvn드라마 이번생은처음이라ost 노래모음입니다 이번생은처음이라 여주는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었던 정소민 씨라고 합니다 ㅎㅎ 정소민씨 얼굴 볼때마다 정말 매력적인것 같아요 그래서 드라마 이번생은처음이라 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아 그리고 우선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이번생은처음이라는 아직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드라마 소개와 티저 영상 그리고 티저 삽입곡을 우선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 이번생은처음이라ost 가 발매 되면 그때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집 있는 달팽이가 세상 제일 부러운 홈리스 윤지호와 현관만 내 집인 하우스푸어 집주인 남세희가 한집에 살면서 펼쳐지는  수지타산 로맨스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이민기 정소민 이솜 김가은 박병은 김민석 문희경 김병옥 김선영 전혜원 윤보미

 

 

노래재생순서

 

1 이번생은처음이라 티저

2 이번생은처음이라 티저 삽입곡 Wild Cherry - Play That Funky Music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드라마 이번생은처음이라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저도 가끔 잊어버릴 때가 있거든요^^*

 

그럼 드라마 이번생은처음이라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