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백부부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아 후 이제 내일이 추석이네요 ㅎ 벌써 연휴가 4흘이 흘렀다니 아 제발 시간이 안갔으면 좋겠네요 ㅠ.ㅠ 하지만 아직 휴일이 많이 남았답니다 ㅎㅎ 아 오늘은 날도 좋다는데 가까운 산이나 가야겠네요 아 그리고 오늘이 개천절입니다 개천절이 혹시 무슨날인지 아시는분 게신가요 저는 개천절이 무슨날인지 몰라요 그럼 우리 한번 알아 볼까요^^ 개천절은 우리민족 최초의 국가인 고조선 건국 기념일 이라고 합니다 이제 아셨죠 ㅎㅎ 이제 잊지 마세요 아 그리고 어제는 보일러를 틀고 잤네요 고향집은 기후가 조금 쌀쌀하더라구요 그래서 보일러를 틀고 잤더니 와우 컨디션이 좋아졌어요 ㅎㅎ 아주 그냥 푹 잤답니다 아 그리고 축구국가대표 평가전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8일날이라고 했으니까 5일남았나요 ㅎㅎ 근데 볼지 안볼지 생각중입니다 요즘엔 이상하게 국대 경기랑 케이리그 경기도 재미를 못느껴요 그냥 유럽의 해외파 선수들이 활약하는게 더 기대가 되더라구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2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13도라고 합니다 와 오늘도 일교차가 크네요 비오고나서 조금 춥다가 평년기온을 되찾는다고 했는데요 그렇지 않은가 보네요 에휴 거의 일주일만에 기온이 훅하고 떨어진것 같아요 ㅎㅎ 이제 조금있으면 서리내리겠쬬 ㅎㅎ 아휴 그리고 겨울 그리고 새해 그리고 저는 또 한살을 먹구요 그리고 다시 봄 그리고 다시 여름 그리고 다시 가을 그리도 다시 겨울 그리고 또 한살 아아아아아아아 ㅎㅎ 에잇 ㅎ 그리고 오늘습도는요 약 50퍼센트 정도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즐거이 보내세요^^

 

고백부부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kbs2의 새 금토 드라마 고백부부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고백부부의 여주인공으로는 장나라씨인데요 와 티저를 보니 장나라씨는 정말 하나도 변하지 않은것 같아요 오히려 더 어려진것 같아요 어찌 사람이 이럴 수 있을까요 ㅎㅎ 간만에 장나라씨 얼굴을 보니 예전 생각도 많이 나고 좋으네요 장르는 약간 판타지 같아요 뭐 부부가 타임 슬립한다는것 같은데요 장나라씨가 나온다고 하니 분명 재미질것 같아요 ㅎ 장나라씨가 나온 드라마 치고 흥행하지 않은 드라마가 거의 없는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 드라마도 기대가 됩니다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부터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고백부부는 아직 방영이 되지 않아서요 ost 가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티저와 드라마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 고백부부ost 가 발매되면 그때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정말 죄송합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출연배우

결혼을 후회하는 부부의 전생 같은 리얼 인생 체인지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손호준 장나라 허정민 이이경 한보름 조혜정 장기용 고보결 임지규 이병준 조련 민지 고은민 김병옥 김미경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노래재생순서

 

1 고백부부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드라마 고백부부ost 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깜빡 할때가 있거든요^^*

 

그럼 드라마 고백부부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