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0월14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석입니다 ㅎㅎ 아후 오늘은 제자 지낸다고 새벽부터 일어났네요 그리고 제사 지내고 성묘를 하고 왔답니다 그리고 오자마자 이렇게 포스팅을 하네요 왜 포스팅을 할까요 바로 저의 포스팅을 기다리시는 여러분들을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하고 있는것 아니겠습니까 ㅎㅎ 그리고 아직 연휴가 많이 남아있지요 ㅎㅎ 올 추석연휴는 길어서 정말 좋은것 같아요 ㅎㅎ 여러분들도 그러시죠 ㅎㅎ 아 오늘은 날도 좋네요 이따가 등산이나 갔다 올까요 아니 너무 늦었나요 ㅎㅎ 그럼 영화나 한편 때리고 와야 겠네요 요즘 극장가에 재미있는 영화 많이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보고 오려구요 ㅎㅎ 아 그리고 어제는 사랑하는 조카들이 와서 정말 좋았답니다 ㅎㅎ 너무 사랑스러워요 근데 조카들도 이렇게 이쁜데 내가 자식을 낳으면 얼마나 이쁠지 상상이 안되네요 머 자식 낳아서 키울 능력도 안되고 몸도 아프고 참 거스기 하네요 조카들만 보면 이런생각들을 하게 된답니다 ㅎㅎ 아 그리구요 오늘 성묘하러가는데요 고속도로를 타러가는데 글쎄 고속도로 요금을 받지 않더라구요 저는 깜짝놀랬습니다 와 ㅎㅎ 머리털나고 이런적이 없었던것 같은데 말이지요 참 좋은 세상입니다 ㅎ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2도 이구요 최저 기오는 17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습도는요 약 40퍼센트라고 합니다 그리고 저희 집은 어제도 보일러를 틀고 잤답니다 ㅎㅎ 거의 대부분 집이 그랬을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그러셨죠 갑자기 날이 너무 쌀쌀해 졌어요 아 그리고 다음주에 비소식이 있다고 했나요 그리고 기온이 올랐다가 다시 내려간다고 합니다 아 추운것 싫은데 ㅠ.ㅠ 여름에는 더워서 싫고 겨울에는 추워서 싫으니 이를 어쪄죠 ㅎ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남은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0월14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2017년 10월 4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10월14일 이번주차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1위를 차지한 Cardi B 의 Bodak Yellow 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2위를 차지한 Post Malone의 Rockstar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3위를 차지한 Taylor Swift 의 Look What You Made Me Do가 3위를 차지했습니다 4위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4위를 차지한 Logic의 1-800-273-8255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는 지난주에이어 이번주에도 5위를 차지한 Luis Fonsi & Daddy Yankee의 Despacito가 5위를 차지했습니다 6위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6위를 차지한 French Montana의 Unforgettable이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 지난주 10위에서 이번주에 세계단 상승한 Portugal. The Man의 Feel It Still이 7위를 차지했습니다 8위는 지난주 7위에서 한계단 하락한 Imagine Dragons의 Believer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9위는 지난주 8위에서 한계단 하락한 Yo Gotti의 Rake It Up가 9위를 차지했습니다 10위는 지난주 15위에서 이번주 다섯계단 상승한 Demi Lovato의 Sorry Not Sorry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아 그리고 지난주 빌보드 핫100에서 85위였던 방탄소년단의 DNS가 67위로 껑충 뛰어 올랐답니다 그럼 지금까지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를 알아보았구요 이번에는 이번주에 빌보드 핫100에 새로이 진입한 곡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65위 Post Malone 의 I Fall Apart 가 이번주 빌보드 핫100에 새로이 진입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그리고 새로이 진입한 곡들을 알아 보았구요 나머지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0월14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