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패키지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석이 지난 다음날입니다 하지만 아직도 연휴가 많이 남았지요 ㅎㅎ 한 5일 남았나요 ㅎㅎ 너무 좋아요 ㅎㅎ 아 근데 몸이 너무 피곤하네요 아 왜이러지 별로 한것도 없는데 몸이 축처지고 늘어지고 금세 피곤해 지네요 어제는 저녁 10시에 자서 오늘 7시에 일어났답니다 거의 머 한 9시간을 잔건데요 근데도 피곤하네요 참 가을이라서 환절기라서 그런가요 어후 아니면 하도 자서 피곤한건지 모르겠네요 잠은 잘 수 록 늘어난다고 하던데 에휴 어후 피곤해요 근데 오늘은 무얼할지 고민이네요 어제는 영화를 보았지만 오늘 날만 좋으면 등산가도 될것 같은데 말이지요 ㅎㅎ 아 그리고 몇일 후면 러시아와의 축구평가전이 있네요 하지만 기대가 되지 않네요 하던 말던 요즘 축구도 별루 재미를 느끼지 못하겠어요 혹시 우울증 초기증상인가요 근데 또 밖에서 하는 일은 또 좋단말이지요 등산같은거 말이지요 등산하면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ㅎㅎ 쩝 그냥 축구에 흥미를 못느끼는것 인가봅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다가 밤 늦개부터 흐리면서 내일 비가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온은 영상 22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15도라고 합니다 오늘도 쌀쌀하네요 어제도 보일러 틀고 잤는데요 정말 따숩고 좋았답니다 ㅎㅎ 그러고 보니 쌀쌀할때 보일러 조금 틀었다 자면 정말 잠이 잘오는것 같아요 그래서 잠을 많이 잤나요 에휴 ㅎ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나 전국이 대체로 낮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남은 연휴 오늘도 즐거이 보내세요^^~

 

더패키지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드라마 더패키지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더패키지는 jtbc의 새 금토 드라마인데요 주연으로는 이연희 정용화등이 주연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행을 떠난 사람들사이에 일어나는 일을 그린 드라마라고 합니다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부터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더패키지는 아직 방영되지 않아서요 ost가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요 드라마 티저와 티저 삽입곡 그리고 드라마 소개를 우선하구요 추후에 더패키지ost 가 발매되면 그때에 빠른속도록 추가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더패키지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각기 다른 이유로 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서로 관여하고 싶지 않아도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린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이연희 정용화 최우식 하시은 류승수 박유나 정규수 이지현 윤박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다고 합니다

 

 

노래재생순서

 

1 더패키지 티저

2 더패키지 티저 삽입곡 Gymnopédie No.1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더패키지ost가 발매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사람인지라 깜박할 수도 있거든요^^*

 

그럼 더패키지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