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넛잡2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입니다 아후 근데 날이 갑자기 추워졌어요 어제 비올때만 해도 이렇게 쌀쌀하지는 않았던것 같은데요 오늘 외출하려고 집에서 나오니까 바람이 차더라구요 이제 완연한 가을인것 같아요 엇그제 비오기 전에만 해도 한낮에는 여름날씨였는데 말이지요 ㅎㅎ 강원도는 오늘 기온이 3도인곳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제 남부 내륙의 산간지방에는 서리가 내리고 얼음이 어는곳도 있다고 하네요 지난 여름 더워 더워 했는데요 이제는 정말 추워 추워 할날만 남은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어제는 그다지 바쁘지 않았네요 어제 집에 조금 일찍 퇴근해서 병원에가서 독감예방접종을 하고 왔답니다 가격이 3만 5000원 이라고 하더라구요 4가 백신이라서 조금 비싸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주사 맞고 나니까 팔이 뻐근하더라구요 그리고 몸에서 조금 열이 나는것도 같았구요 여튼 올해는 독감 백신을 맞았으니 감기에 걸려도 쉽게 지나가겠죠 ㅎㅎ 돈은 조금 비싸지만 뭐 몸을 위해서라면 돈 몇푼이 아깝겠습니까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19도 최저 기온은 영상 8도 라고 합니다 그리고 습도는 약 40퍼센트 라고 합니다 와 오늘 일교차가 끝장나게 차이 나네요 ㅎㅎ 오늘 정말 옷 얇게 입고나갔다가는 감기 당첨이겠네요 그러니 오늘은 옷 따숩게 입고나가셔요 여러분 그리고 이번 주말에 날이 좋으려나 모르겠네요 이번 주말에 날이 좋았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그래야 등산이라고 갈 생각이 나죠 이제 비는 아왔으면 좋겠어요 여름에 비가 너무 와서 이제 비라면 정말 싫으네요 ㅎ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불금 오늘하루도 파이팅!!

 

넛잡2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애니메이션 영화 넛잡2 ost 노래모음입니다 영화 넛잡2는 코믹 어드벤처물이라고 합니다 보고오신분들이 다들 볼만하시다는 평이에요 애니메이션이라서 아이들과 같이 볼 수 도 있어서 정말 좋았구요 그리고 어른들이 보기에도 부족하지 않은 애니메이션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여러분께 넛잡2 ost 도 들려드리구요 넛잡2 소개도 해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ㅎㅎ 그럼 넛잡2 ost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넛잡2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리버티 공원을 지키기 위한 오크톤 동물들의 지상최대 연합작전이 시작된다 땅콩 털이에 성공 후 여유로운 삶을 즐기던 설리와 공원 친구들 어느 날 갑자기 영원할 것만 같던 땅콩 가게가 폭발하고 설리와 친구들은 어쩔수 없이 리버티 공원으로 돌아가게 되지만 이마저도 악덕 시장의 놀이 공원 건설 계획으로 파괴될 위기에 처한다 더 이상 물러날 곳이 없는 설리와 친구들 과연 악덕 시장에 맞서 공원을 지킬 수 있을까 라고 합니다

 

 

노래재생순서

 

1 Hard Work And Determination
2 Le Jackpot
3 Bigger Plans
4 There You Are
5 Weapon Of Mouse Destruction
6 Eat! Eat! Eat!
7 Tonight, We Dine On Squirrel
8 Run, Doggies, Run!
9 Find The Mayor's House
10 Parktopia
11 Welcome To Liberty Park
12 You Saved The Park
13 Dinner Is Served
14 I Don't Have Time For Traffic
15 Stealth Mission
16 Surly
17 Your Heads Are Going On The Wall
18 It's All My Fault
19 They'll Follow You Anywhere
20 Aerial Campaign
21 Mr. Feng Will Be Happy
22 Take Them Out
23 Take Cover
24 We've Only Got One Shot
25 We're All Gonna... Live!
26 Surly Suite
27 Everybody Get Nuts

 

*혹시 넛잡2 ost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드립니다^^*

 

그럼 넛잡2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