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1월4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와우 벌써 수요일이네용 ㅎㅎ 안간다 안간다 해도 시간은 가네요 ㅎㅎ 아 오늘 새벽에 너무 일찍 깨서 조금 피곤하네요 더 자려고 눈을 감았는데요 잠이 오지 않더라구요 그렇게 1시간을 뒤척이다가 애라 모르겠다 하고 그냥 일어 났네요 ㅎㅎ 근데 지금 무지 피곤하네요 아 오늘은 휘트니스센터 안가는 날인데 그냥 집에 오자 마자 쓰러져서 자야 할것 같아요 아니 어제만 해도 운동 갔다 와서 그냥 쓰러져 잤는데요 평소시간에 일어날 줄 알았는데요 일찍 깨어 버렸어요 참 무었 때문인지 모르겠네요 아 그리구요 우리의 기대주 이강인선수가 이제 수면위로 떠오르려고 한다고 합니다 몇일 후면 청소년대표 경기에 나선다고 하는데요 얼마나 좋은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현제 스페인 발렌시아 청소년 최고 레벨에서 뛰고 있다고 하던데요 두살이나 어린 상태에서 8경기 출장에 5골 2도움을 올리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기대가 되는 유망주에요 ㅎㅎ 그리고 이강인선수 예전에 무슨 방송에도 나온것 같은데요 기억이 안나네요 슛돌이던가 ㅎㅎ 여튼 기대가 됩니다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18도 최저 기온은 영상 10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습도는요 약 50퍼센트 정도 된다고합니다 오늘도 일교차가 크니까요 나가실적에 옷을 조금 따숩게 입고 나가셔요 그리고 독감예방접종 하신분들도 옷 따숩게 입고나가세요 예방접종 했다고 해서 감기에 걸리지 않는게 아니니까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 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수요일 오늘도 파이팅!!^^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1월4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017년 10월 25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1월4일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1위를 차지한 Post Malone의 Rockstar 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2위를 차지한 Cardi B 의 Bodak Yellow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3위를 차지한 Logic의 1-800-273-8255가 3위를 차지했습니다 4위는요 지난주에 5위에서 한계단 상승한 Portugal. The Man의 Feel It Still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는요 지난주 8위에서 3계단 상승한 Imagine Dragons의 Thunder가 5위를 차지했습니다 6위는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6위를 차지한 J Balvin & Willy William의 Mi Gente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요 지난주 9위에서 이번주 두계단 상승한 Demi Lovato 의 Sorry Not Sorry가 7위를 차지했습니다 8위는요 지난주 7위에서 한계단 하락한 Sam Smith 의 Too Good At Goodbyes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9위는요 지난주 10위에서 한계단 상승한 French Montana 의 Unforgettable가 9위를 차지했습니다 10위는요 지난주 4위에서 6계단 하락한 Taylor Swift의 Look What You Made Me Do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았구요 이후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1월4일 노래재생순서및 노래순위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