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토르 라그나로크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을 하루 앞두고 있는 목요일입니다 ㅎㅎ 이 예~ ㅎㅎ 아 어제는 꿀잠잤네요 ㅎㅎ 역시 잠이 보약이라는 말이 괺이 있는게 안니것 같아요 한 9시간 잔것 같아요 ㅎㅎ 너무 많이 잤나요 아 막 몸의 피로가 싹 풀리니까 날아갈것 같아요 ㅎㅎ 아 그리고 오늘은 휘트니스 센터 가는 날인데요 하체 운동을 하는 날이랍니다 아 오늘도 죽었다 생각하려구요 저녁에 무리하게 운동하면 잠이 안온다고 하던데 그래도 하려구요 헬스에 가장 중요한게 코어 운동인 하체 운동이니까요 스쾃 한 10세트 하고 오려구요 ㅎㅎ 아 그리고 어제 아니 오늘 새벽에 이승우선수가 또 교체출전 하였답니다 출전하여 좋은 모습보여 주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팀웍이 잘 맞지않아서 패스가 끈기는 경우가 많았다고 하네요 저도 오늘 볼터치 보았는데요 와 막 이숭우 선수 상대편 선수 하나 둘 재치는것은 일도 아니더라구요 패스만 끈기지 않았어도 정말 좋았을것 같은데 말이지요 ㅎㅎ 이것은 뭐 자주 출전하면 좋아지겠지요 ㅎㅎ 아 그리고 오늘 손흥민선수도 리그 컵 경기에서 2도움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오늘 무슨 날인가요 그리고 디종의 권창훈선수도 도움을 했다고 합니다 ㅎㅎ 정말 기분 좋은 날 입니다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17도 최저 기온은 영상 11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습도는요 약 50퍼센트 정도 된다고 합니다 와우 오늘도 일교차가 조금 나네요 오늘도 역시나 여러분 옷 따숩게 입고나가셔서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정말 감기걸리면 돈벌지 몸아프지 정말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랍니다 그리고 시간이 되신다면 꼭 독감예방접종 하세요 제가 작년에 독감에 걸려보니 이것은 정말 힘들더라구요 약이 또 외이리 독한거야 막 구역질도 하고 그랬답니다 그러니 꼭 미리 예방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아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파이팅!!

 

토르 라그나로크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요즘 극장가에 화재가 되고 있는 토르 라그나로크 ost 노래모음입니다 토르 라그나로크 보고 오신분들이 정말 재미지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토르 라그나로크에 헐크도 나온다고 합니다 ㅎㅎ 그리고 역대 토르 영화중에 제일 나은것 같다는 말을 하시는 분들도 게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시간이 되면 보고 오려고 합니다 마구 부시고 날뛰는 영화를 저는 좋아하거든요 이런 영화를 봐야 영화를 봤다고 해야하나 막 스트레스도 풀리고 좋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토르 라그나로크 ost 도 들려드리구요 영화 소개도 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토르 라그나로크 ost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그럼 영화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피할 수 없는 세상의 멸망 라그나로크를 막아라 죽음의 여신 헬라가 아스가르드를 침략하고 세상은 모든 것의 종말 라그나로크의 위기에 처한다 헬라에게 자신의 망치마저 파괴당한 토르는 어벤져스 동료인 헐크와도 피할수 없는 대결을 벌이면서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지게 되는데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크리스 헴스워스,마크 러팔로,톰 히들스턴,케이트 블란쳇,테사 톰슨

 

 

노래재생순서

 

1 Ragnarok Suite
2 Running Short on Options
3 Thor: Ragnarok
4 Weird Things Happen
5 Twilight of the Gods
6 Hela vs Asgard
7 Where am I?
8 Grandmaster’s Chambers
9 The Vault
10 No One Escapes
11 Arena Fight
12 Where’s the Sword?
13 Go
14 What Heroes Do
15 Flashback
16 Parade
17 The Revolution Has Begun
18 Sakaar Chase
19 Devil’s Anus
20 Asgard Is a People
21 Where To?
22 Planet Sakaar
23 Grandmaster Jam Session

 

*혹시 노래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그럼 토르 라그나로크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