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1월11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ㅎㅎ 아 어제 오전에는 되게 추웠는데요 오후 되니까 조금 덥더라구요 오늘도 한낮에는 따숩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따수워도 완전 봄 날씨처럼 따수운것은 아니겠쬬 ㅎㅎ 어제는 그럭저럭 버텼네요 아후 어제는 시간이 어찌 간지도 모르게 훅 하고 가버렸어요 아 그리고 오늘이 11월의 첫째 날 입니다 ㅎㅎ 아이고 참 이제 올해도 두달뿐이 남지 않았네요 또 연말 되면 아이고 올해는 무얼하며 살았나 하며 함숨 쉬며 또 한해를 보내겠지요 아이고 참 매년 반복되는 이벤트 인것 같아요 에잇 진짜 나이를 먹으니 예전 처럼 모든것이 재미가 있지가 않으네요 그래서 여러가지 재미를 찾다보니 등산을 찾았는데요 산에 가면 정말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몸을 힘들게 하니까요 잡생각도 안나구요 정말 좋아요 여러분도 취미 한가지 씩 만들어 보세요 나이 먹을 수록 취미가 있어야 된다고 그러더라구요 아 그리고 어제 이승우선수 인테르 볼터치 영상 보았는데요 와 잘하데요 ㅎㅎ 세리에a에서 통해요 이승우선수 이승우선수 혼자 눈에 띄더군요 이승우선수팀의 다른선수들은 선수 하나 못재치는데 이승우선수는 선수 하나 재치는것은 일도 아니더라구요 ㅎㅎ 제 생각에는 국대에도 통할것 같은데 말이지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다가 저녁부터는 흐리고 내일은 비소식이 있네요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17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10도 정도 된다고 합니다 어제보다 많이 따수워 졌죠 ㅎㅎ 평년 기후라고 합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도 요즘 날씨 너무 갑자기 추워졌어요 가을이 없구요 거의 여름 겨울 두계절만 남은것 같아요 봄에도 늦개까지 춥고 그리고 바로 더워지고 말이지요 가을에도 늦개까지 덥고 그리고 바로 추워지고 말이지요 ㅎ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수요일 오늘도 파이팅!!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1월11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017년 11월 1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1월11일 이번주차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1위를 차지한 Post Malone의 Rockstar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2위를 차지한 Cardi B의 Bodak Yellow 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3위를 차지한 Logic의 1-800-273-8255가 3위를 차지했습니다 4위는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4위를 차지한 Portugal. The Man의 Feel It Still이 4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5위를 차지한 Imagine Dragons의 Thunder가 5위를 차지했습니다 6위는 지난주 7위에서 한계단 상승한 Demi Lovato Sorry Not Sorry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요 지난주 20위에서 이번주 13계단 상승한 Camila Cabello의 Havana가 7위를 차지했습니다 8위는 지난주 6위에서 두계단 하락한 J Balvin & Willy William의 Mi Gente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9위는 지난주 8위에서 한계단 하락한 Sam Smith 의 Too Good At Goodbyes가 9위를 차지했습니다 10위는 지난주 18위에서 8계단 상승한 Ed Sheeran 의 Perfect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를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1월11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