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직쏘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입니다 ㅎㅎㅎ 아 오늘은 조금 늦잠 잤네요 ㅎㅎ 잠을 많이 자고 났더니 기분이 아주 날아갈것 같아요 이렇게 숙면이 우리몸에 좋답니다 한 9시간 정도 잔것 같네요 ㅎㅎ 아 그리고 오늘 무자게 쌀쌀하더라구요 어후 갑자기 추워져서 깜짝 놀랬어요 기상청에서 그냥 듣는 말과 직접 채감하는것과 또 다르더라구요 ㅎㅎ 오늘은 날이 쌀쌀하니 등산은 가지 않으려고 합니다 그냥 영화나 보러 가려구요 그리고 집에와서 축구나 보려고 합니다 오늘 afc u19 챔피언쉽 예선 경기가 있는날인데요 오늘은 인도네시아와 붙는다고 합니다 지난경기에서 부루나이인가랑 우리 팀이랑 경기에서 11대0 스코어가 나왔죠 근데 오늘 인도네이시아는요 브라질과 1:0으로 패할 정도로 부루나이와 비교해서 아주 센팀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 더욱 기대가 되는 경기인것 같아요 ㅎㅎ 그래도 우리나라가 이기겠죠 그럴거라 생각합니다 아 경기는 오늘 오후 3시에 한답니다 아 잼나겠다 오늘 이강인선수와 정우영 선수가 얼마나 좋은 모습 보여줄기 기대가 되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 대체로 맑지만 곳에 따라 비가 오는곳도 있구요 낮 최고 기오은 영상 13도이구요 낮 최저 기온은 영상 영상3도라고 합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기온을 체감하기 위해서 밖에 잠깐 나갔다 왔답니다 그런데 어후 말도 못하게 추워요 완전 초겨울날씨에요 그런데요 기상청에서 추위는 월요일날 다시 물러간다고 합니다 그리고 월요일부터 다시 평년기온을 되찾는다고 하네요 ㅎㅎ 그리고 오늘 습도는요 약 40퍼센트 정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인천 충남 광주 전북은 나쁨이구요 그외 지역은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인천 경기 충북 전북 광주 전남이 나쁨이구요 그외 지역은 보통이라고 합니다

 

직쏘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직쏘 ost 노래모음입니다 영화 직쏘는여 영화 쏘우의 후속작이라고 합니다 감독은 애나벨과 컨저링의 감독인 마이클 스피어리그 제작에 참여했답니다 그리고 상영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요 벌써부터 영화순위 수위권에 올라와 있더라구요 그리고 보고 오신분들이 볼만 하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오늘 제가 여러분께 직쏘 ost를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저도 오늘 직쏘나 보고올까 생각중입니다 ㅎㅎ 오늘은 다른것 보고 내일이나 봐서 보러 가야 겠어요 ㅎㅎ 그럼 영화 직쏘 ost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그럼 영화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도심 한복판에서 사람들이 한 명씩 살해 된 채 곳곳에서 발견된다 모든 수사 결과와 증거는 이미 사망한 존 크레이머 일명 직쏘를 범인으로 지목하는데

 

출연배우

토빈 벨,칼럼 키스 레니, 맷 패스모어,클레 베넷, 로라 벤더부트

 

 

노래재생순서

 

1 Chase Edgar
2 Bucket Room
3 Bucket Heads
4 Bullet Lodged
5 USB Stick
6 Tricycle
7 Confess
8 Chain Hangers
9 Carly Requiem
10 Barn Confess
11 Leg Wires
12 Exterior Autopsy
13 Silo Wires
14 Kinky Types
15 Question Logan
16 Results Are In
17 Grain Silo
18 Show Me
19 Replica Lair
20 Probable Cause
21 Mitch Tape
22 Cycle Trap
23 Swat Lair
24 And This
25 Anna Ryan
26 The Barn
27 Find Machine
28 Shotgun
29 Two Players
30 Laser Collars
31 Zepp Eight
32 End Credits

 

*혹시 노래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직쏘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