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피데스데이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뎌 불금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아이고 좋아라 벌써 금요일이라니 믿겨지지가 않으네요 ㅎㅎ 너무 좋은것 있죠 ㅎㅎ 아 ㅎㅎ 그리고 내일 등산갈 생각을 하니까 너무 좋아요 ㅎ 기온이 떨어져서 조금은 추울지도 모르지만요 산에 간다는 사실만으로도 이렇게 기분이 좋으네요 산에가면 정말 힐링이 되는것 같아요 평일에 쌓였던 스트레스들이 확하고 날아가거든요 ㅎㅎ 산 정상에서 아래를 바라다보면 조금 무섭기도 하지만요 제 발밑에 온세상이 있다고 생각하니 정말 기분이 좋답니다 제가 도시의 주인같기도 하구요 ㅎㅎ 아 그리고 오늘 축구경기 있는것 아시나요 오늘 콜롬비아와 우리나라와의 평가전이 있답니다 뭐 보나마나 대판 깨지겠지만 말이지요 뭐 실력이 어디 가겠습니까 콜롬비아대표 선수들 면면을 보니 거의다 빅리거들이더라구요 ㅎㅎ 그에 비하면 우리는 뭐 에휴 그래도 우리 케이리거선수들이 잘해줄거라고 믿습니다 아니 믿으려구요 ㅠ.ㅠ 한국축구의 힘 케이리그 아니겠습니까 ㅎㅎ 요즘 바빠서 케이리그를 보지 못하는데요 그래도 응원합니다 케이리그 화이팅^^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오늘은 오전에 맑다가 오후에 비소식이 있네요 에휴 비오면 안되는데 축구경기 있는데요 우리선수들 제데로 플레이가 나올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여 영상 14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여 영상 7도라고 합니다 오늘도 일교차가 조금 크네요 오늘도 아침이나 밤에 외출하시는 분들은요 옷을 조금 따숩게 입고 나가셔요 그래야 감기에 걸리시지 않으신답니다^^ 그리고 오늘 습도는요 약 55퍼센트 정도라고 합니다 아무레도 비가오는 날이라 습도가 높겠죠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신나는 금요일 오늘도 파이팅!!

 

해피데스데이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해피데스데이 ost 노래모음입니다 영화 해피데스데이를 보고오신 분들이 신개념 공포영화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보고오신분들 평점도 높고여 볼만 하다고 하시네요 올해 나온 공포영화중에 수작으로 꼽힌다고 하네요 저도 시간이 나면 한번 보고 올생각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여러분께 영화 해패데스데이 ost 도 들려드리구요 해패데스데이 영화 소개도 해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그럼 영화 해피데스데이 ost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그럼 영화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죽을 때까지 놀아줄게 생일날 반복되는 죽음이라는 특별한 선물을 받은 여대생의 끝나지 않는 파티

 

출연배우

제시카 로테,이스라엘 브로우사드,레이첼 매튜스,루비 모딘,찰스 에이트켄

 

 

노래재생순서

 

1 Day One
2 Day Two
3 Day Three
4 Day Four
5 Righting Wrongs
6 The Cupcake
7 Hospital Pursuit
8 The Bell Tower
9 Tree Takes Control

 

*혹시 노래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영화 해피데스데이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