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어우 오늘도 쌀쌀하네요 아 이제 내일 모레가 수능이군요 아 수능날만 되면 날이 추워지는데 올해에도 어김없이 바뀌지 않은 기후네요 오늘 눈이 오는곳도 있다고 하던데 참 이제 완전히 날씨가 겨울로 들어서나 봅니다 하기사 이제 입동이 몇일 앞두고 있으니 말이지요 아 어제는 조금 피곤했어요 뭐 항상 그렇지만 먹구사는게 정말 힘드네요 쩝 그리고 어제 이란이랑 이라크 지진 일어났담서요 어후 뭔 요즘에 자연재해가 이렇게 심한지 모르겠네요 사망자만 200여명이 넘었다고 하던데요 정말 안타깝더라구요 참 우리나라는 그런데로 자연재해도 별로 없고 행복한 축에 속하는것 같아요 하지만 뭐 우리나라도 안심할 수는 없겠죠 아 그리고 오늘 대망의 세르비아전을 치루게 된다고 합니다 우리선수들 잘 해주려나 모르겠네요 뭐 세르비아는 베스트11이 거의 모두 빠진 상태라고 하고 세르비아 감독 말로는 절문선수들로 스타팅라인업을 꾸린다고 하고 뭐 이거 이겨야 본전인 경기 아닌가 모르겠네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11도이구요 낮 최저 기온은 영상 5도 정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습도는요 약 30퍼센트 정도라고 합니다 아 오늘도 기온이 만히 낮네요 뭐 오늘같이 기온이 낮은 날에는 말 안해도 여러분 옷 따숩게 입고 나가시겠죠 하지만 그렇지 않으신분들을 위해서 또 한번 잔소리 하겠습니다 옷 따숩게 입고나가셔요 감기걸려요 ㅎ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화요일 오늘도 파이팅!!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새  tvn 수목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노래모음 입니다 음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은요 박해수와 정경호가 주연을 맏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약감 제목에도 풍겨오듯이 프리즌브레이크 물같은것 같아요 뭐 아직 방영이 되지 않아서 잘 모르지만 말이지요 하지만 한가지 단언할 수 있는것은 tvn에서 하는 드라마이니 재미가 없을 수 없겠쬬 ㅎㅎ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이 아직 방영이 되지않아서 ost가 아직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해드리구요 추후에 ost가 나오면 그때 추가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감옥을 배경으로 미지의 공간 속의 사람 사는 모습을 그린 에피소드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박해수 정경호 이규형 최무성 김성철 정웅인 성동일 유재명 크리스탈 임화영 김경남 박호산 강승윤 김한종 정민성 주석태 이호철 정재성 최연동 강기둥 안상우 박형수 이훈진 김기남 안창환 이도겸 신재하 임혜란 정해인 등 유명 배우들이 열안하고 있답니다

 

 

노래재생순서

 

1 슬기로운 감빵생활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