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생에 웬수들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냥하세요 오늘은 일요일 입니다 ㅎㅎ 어제는 산에 다녀 왔는데요 어후 진짜 얼어서 돌아가시는 줄 알았어요 욀케 추워요 근데 오늘은 더추운것 같아요 에휴 그래도 요즘 가스 요금이 싸다고해서 어제는 온도를 맞추어 놓고 자서 아주 따숩게 잠을 잤답니다 ㅎㅎ 아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꿈한번 안꾸고 풀로 깊이 잠을 잤답니다 너무 좋은것 있죠 근데 어제 산에 다녀와서 그런가 코감기에 거렸네요 옷은 패딩이랑 따숩게 입고 갔는데요 코를 가릴것이 없어서 말이지요 마스크를 가져가야 했는데 마스크를 가져가지 못했요 흑흑 아 그리고 오늘 권창훈선수와 석현준선수가 골 넣은것 아시나요와 ㅎㅎ 우리 선수들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이로서 두선다 올해 리그 2호골을 득점하였답니다 우리선수들 해외에서 고생많은데요 정말 장합니다 이렇게 우리선수들도 해외에서 경쟁력이 있다는것을 보여주어야 다른 나라들이 우리 리그나 축구를 무시하지 않을것 같아요 오늘 정말 기분이 좋으네요 하루 종일 기분이 좋을것 같아요 ㅎ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3도이구요 처저 기오는 영하 6도라고 합니다 아후 욀케 추워 욀케 추워 어쩐지 오늘 아침에 일이나자 마자 밖을 나가봤더니 아주 그냥 얼어서 돌아가실뻔 했네요 이런 날에는 외출을 안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이불밖은 너무 무서워요 ㅎㅎ 어우 진짜 너무 추워요 먼 날이 이렇게 갑자기 추워졌는지 모르겠네요 늦가을 이겠거니  했더니 하루 아침에 기온이 영하 권으로 떨어져버렸어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나 전국이 대체로 낮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이번주 마지막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전생에 웬수들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새 일일 드라마 전생에 웬수들 ost 노래 모음이빈다 드라마 전생에 웬수들 120부작이구요 주연으로는 최윤영 구원 안재모 고나연 등입니다 그리고 안재모 씨는 오랜만에 드라마에 출연하는것 같으네요 거기다가 일일드라마에 출연은 오랜만인것 같아요 아니 처음인가요 여튼 기대가 됩니다 아 그리고 우선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해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아직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여러분께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가 되면 그때 추가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두 가족이 안고 있는 비밀과 악연의 고리를 풀고 진짜 가족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최윤영 구원 안재모 고나연 한진희 이보희 금보라 아영란 이상아 최수린 한갑수 박동빈 명지연 서성광 박현석 노영민 등 배우들이 열연 하고 있답니다

 

노래재생순서

 

1 전생에 웬수들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저도 이제 나이가 있는지라 깜박깜박 합니다 ㅠ.ㅠ죄송합니다*

 

그럼 드라마 전생에 웬수들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