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의문의 일승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아 어제 정말 추웠어요 어후 진짜 쉴때는 그냥 집에만 방콕하면 되는데 일을 해야 먹구 살기땜시롱 어쩔 수 없이 나가야 하기 때문에요 ㅠ.ㅠ 에 이노무 인생은 어재쯤 활짝 피려나 모르겠네요 하긴뭐 저에겐 그런일은 있을 수가 없죠 ㅎㅎ 제것도 제데로 못챙겨 먹는 사람이랍니다 머리 나쁘지 몸도 아프지 아주 그냥 투런이네요 그래도 다행인것은 존잘이라서 다행이에요 ㅎㅎ 주변에서 저보고 다들 미남자라고 합니다 ㅎㅎ 근데 혹시 불쌍해서 잘생겼다고 하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실제로 못생기기까지 하면 쓰리런인데요 거기다가 요즘 머리도 빠지는것 같아요 흑흑 ㅠ.ㅠ 아 그나저나 오늘 이승우선수 교체 출전했다고 하는데요 팀은 패배 했습니다 아니 베로나 감독 웃긴게 이승우선수를 교체로 쓴다는것에요 근데 다른 선수들이 잘하면 또 몰라 다 이승우선수보다 못해요 그런데 선발로 출전시키지 않구요 17살짜리 유망주인가 축구 못하는 선수만 주구장창 출전시킨답니다 어이구 참 에휴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7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하 4도라고 합니다 아후 이제 정말 겨울이에요 이제는 날씨가 영하권이네요 이번주 내내 영하권이라고 하던데 에휴 추워서 몬살겠네요 근데 고향에 아버지 어머니는 보일러는 트시고 사시는지 작년에는 가스비 아끼신다고 온수매트만 트시고 사시더라구요 이번 참에 전화 걸던지 아니면 월급을 쪼개서라도 난방비 드려서 올 겨울에는 따숩게 지내시라고 해야겠어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 화요일도 파이팅!!^^

 

의문의 일승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SBS 새 월화 드라마 의문의 일승 ost 노래모음 입니다 근데요 드라마 내용이 꼭 미드와 같아요 어떤 미드였더라 범죄자가 시골에가서 형사 노릇하는 내용 이었는데 여튼 재미 졌던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 의문의 일승 드라마도 재미질것 같아요 한번 기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미 있으면 본방사수 하겠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음 드라마가 아직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아직 나오지 않았어요 그래서 우선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 후에 ost가 발매가 되면 그때에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저 아시죠 거짓말 안한다는것이요 여튼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누명 쓴 사형수에서 어쩌다 탈옥수 가 된 의 문의 한 남자 그가 이젠 가짜 형사 오일승이 돼 숨어 있는 적폐들을 쳐부순다 가짜 형사 오일승의 인생 몰빵 배짱 활극 이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윤균상 정혜성 김희원 도기석 강신효 최원영 임현식 전국환 김영필 윤유선 박성근 오승훈 김동원 장현성 전성우 김다예 전익령 윤복인 최대훈 문우진 잔노민 윤나무

 

 

노래재생순서

 

1 의문의 일승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노래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깜박하고 못올렸을 수도 있거든요 이해해주세요^^*

 

그럼 드라마 의문의 일승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