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뎌 주말의 첫날인 토요일입니다 ㅎㅎㅎㅎㅎ 아 정말 좋아요 너무 좋아서 오늘 엄청이 일찍 이러났답니다 평일에는 막 억지로 일어났는데 주말에는 그냥 눈이 자동으로 떠집니다 ㅎㅎ 여러분도 이런 경험 많이 있지 않나요 이제 내일 모레가 마흔줄인데 아직도 이러네요 아 근데 마음은 저 어렸을적 한 8살때나 지금이나 다른게 없는것 같아요 다른건 조금더 세상을 보는 눈이 바뀌 었다는것 빼고는 말이지요 차라리 이것 저것 생각없었을때가 더 좋았던것 같아요 나이 먹고 하나둘씩 무언가를 알아간다는것이 이렇게 힘든지 몰랐답니다 에휴 그래도 아직 결혼은 하지 않아서 자식 낳고 키우는것은 모르네요 사람들이 애를 낳아보고 키워봐야 진짜 어른이 된다는데 저는 영원히 어른이 되지 못할것 같아요 ㅎㅎㅎ 피터팬인가요 ㅎ 근데 지금도 그다지 나쁘지 않아요 오히려 마음은 편하답니다 역시 포기하면 편하다는 말이 달리 있는 말이 아닌가 봅니다 여러분 포기하면 편해요 ㅎㅎㅎ 아이고 죄송합니다 여러분은 포기하지 마세요 저야 여러가지 이유로 포기하고 살지만 말이지요 여러분은 꼭 관혼상재 성공적으로 치루길 기도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흐리고 비가 오는 곳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낮 최고 기온은 영상 9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하 2도라고 합니다 오늘도 일교차가 크네요 오늘도 외출하실적에 옷 따숩게 입고나가세요 뭐 말하지 않아도 문을 열기만 하면 쉬원하다 못해 얼어버릴듯한 바람이 불을태니 말이지요 ㅎㅎ 아 오늘은 주말인데도 날이 추워서 그리고 비가와서 방콕하려고 합니다 오늘이랑 내일 하루 죙일 미드나 봐야겠어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대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토요일 즐겁게 보내세요^^~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ost 노래모음 입니다 와우 벌써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나 되었네요 이번 시즌에는 영애씨가 결혼을 한다나 뭐라나 자세히는 모르지만요 이번시즌도 기대가 되긴 합니다 영애씨가 결혼을 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못할까요 ㅎㅎ 아 그리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드라마가 방영돼지 않은 관계로 ost 가 발매가 되지 않아서 우선 티저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가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노처녀 캐릭터를 중심으로 대한민국 직장인의 현실을 담아낸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김현숙 이승준 이규한 손수현 고세원 정다혜 송민형 김정하 라미란 윤서현 정지순 스잘김 이수민 김재화

 

노래재생순서

 

1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요즘 제가 신호등이 들어왔다가 나갔다가 합니다 ㅎㅎ^^*

 

그럼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