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9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아 후 벌써 수요일이네요 ㅎㅎ 이제 오늘만 지나면 불금까지 2틀 뿐이 남지 않았네요 아이 좋아라 ㅎㅎ 에휴 근데 오늘 외출하는데 버스를 한대 놓쳐서 조금 늦개 도착했네요 지금 상사 눈치 보면서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ㅎㅎ 뭐 9시까지는 내 자유니까요 ㅎㅎ 근데 요즘 바빠서 포스팅 하기도 힘이 드네요 하지만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분들을 위해서 힘들지만 열심이로다가 포스팅 하겠습니다 ㅎㅎ 아 후 어제 잠을 자는데 꿈을 꾸면서 잠을 잤어요 보통 깊이 자느라고 꿈꾸는지도 모르게 자는데 어제는 꿈을 꾸고 잤지뭐에요 뭐 막 이상한 별 아우 지금 생각하니 꿈이 막 뒤작 박죽이어서 생각도 잘 나지 않네요 근데 꿈이 기분나쁘지는 않았어요 ㅎㅎ 아 그리고 오늘 권창훈선수가 시즌 5호골 넣은것 아시나 모르겠어요 ㅎㅎ 권창훈선수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프랑스로 날아간지가 얼마 되지 않은것 같은데 3경기 연속골을 넣구 말아지요 뭐 예전부터 포텐은 알아 보았지만 말이지요 ㅎㅎ 권창훈선수 화이팅 ㅎ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4도 최저 기온은 영상 2도라고 합니다 이제는 완연한 겨울 날씨인것 같아요 그러니 외출하실적에 멋부리신다고 얇게 입고나가시지 마시구요 아주 두꺼운 패딩 입고 나가셔요 그래야 감기에 걸리지 않으신답니다 ㅎㅎ 저두 요즘 패딩 두터운것 한겨울에 입는것을 입고 나간답니다 ㅎㅎ 그래야 감기에 걸리시지 않아요 그리고 요즘 독감이 유행중이라고 합니다 대중교통 이용하실적에 마스크 장갑 꼭끼시고 대중교통 이용하세요 그래야 바이러스에 노출이 되지 않는답니다 그리고 늦었지만 독감 예방접종 하시는것 있지 마시구요 저는 10월달에 독감 예방접종 했지요 ㅎ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나쁨이라고 합니다 마스크 챙기셔요 그럼 오늘도 파이팅!!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9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017년 11월 29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9일 오늘자 노래모음 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1위를 차지한 Post Malone의 Rockstar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2위를 차지한 Camila Cabello의 Havana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4위는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4위를 차지한 Imagine Dragons 의 Thunder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는요 지난주 7위에서 이번주 두계단 상승한 Ed Sheeran의 Perfect가 5위를 차지했습니다 6위는요 지난주 5위에서 이번주 한계단 하락한 Cardi B 의 Bodak Yellow 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요 지난주 6위에서 한계단 하락한 Sam Smith의 Too Good At Goodbyes가 7위를 차지했습니다 8위는요 지난주 9위에서 한계단 상승한 Portugal. The Man의 Feel It Still이 8위를 차지했습니다 9위는요 지난주 12위에서 이번주 세계단 상승한 Demi Lovato 의 Sorry Not Sorry가 9위를 차지했습니다 10위는요 지난주 11위에서 이번주 한계단 상승한 Maroon 5의  What Lovers Do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았구요 이후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9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