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흑기사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요일입니다 이 예~ 야 호 ㅎㅎ 하지만 저는 지금 고향 집이지요 왜냐구요 김장을 하기위해서 집에 와있답니다 ㅎㅎ 오랜만에 어머니 아부지 얼굴 뵈니 정말 좋으네요 ㅎㅎ 아 어무니 아부지랑 계속 살고 싶지만 일을 해야 하기때문에 또 내일이면 올라가야 하네요 ㅠ.ㅠ 일할거리만 고향에 있으면 어머니 아부지랑 같이 사는건데요 정말 에휴 뭐 제가 여자친구나 결혼할것도 아닌데 독립해서 살기거 거시기 해요 차라리 집세 안나가고 사랑하는 어머니 아부지랑 같이 지내면 좋은데 말이지요 근데 아무리 일을 찾아도 고향에는 일할 꺼리가 없어요 말만 대도시네 하지 진짜 에휴 한숨만 나옵니다 속빈 강정같은 도시에요 그래도 뭐 자연재해는 거의 없다시피하고 집값도 싸고 돈만 있으면 살기 좋은곳이긴 합니다 만 쩝 그것 외에는 장점이 없어요 ㅎ 아 그리고 오늘 권창훈선수 보르도와 경기한것 보신분 게신가요 와 권창훈선수 오늘도 잘하데요 골만 없지 정말 잘했어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5도 최저 기온은 영하 5도라고 합니다 와 그래도 어제보다는 기온이 조금 올랐네요 ㅎㅎ 아 그리고 요즘 날이 추워지면서 독감이 유행중이라고 합니다 옷 항상 따숩게 입으시고 독감예방접종 안하신분든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하시기 바랍니다 아우 저 작년에 독감걸리고 나서 진짜 죽다가 살아났어요 그리 독한 감기는 머리털나고 처음이었답니다 온몸이 쑤시고 아유 진짜 난리도 아니었어요 여튼 감기조심 하세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나 보통내지 낮음이라구 합니다 그럼 오늘 주말의 첫날 즐겁게 보내세요^^~

 

흑기사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할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여 kbs2 새 수목드라마 흑기사 ost 노래모음 입니다 근데요 드라마 흑기사 주연으로 김래원씨와 신세경씨가 주연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둘다 제가 좋아하는 배우인데요 이번 드라마에서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정말 궁금하고 기대가 됩니다 김래원씨 연기는 뭐 말안해도 잘 아시죠 ㅎㅎ 이제 4일 남았네요 ㅎㅎ 빨리 와라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음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아서요 ost가 아직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티저와 드라마소개를 하구요 추후 ost가 발매가 되면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구요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운명을 받아들이는 순정파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김래원 신세경 서지혜 장미희 한지선 김현준 신소율 김설진 박성훈

 

노래재생순서

 

1 흑기사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드라마 흑기사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