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두의 연애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아 오늘은 새벽에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왜 새벽에 포스팅 하냐면요 오늘 김장을 일찍 할것 같아서 포스팅을 일찍하는 거에요 ㅎㅎ 아 어제는 배추를 사와서 다듬고 절이고 각종 야채를 씻고하느라 하루가 다 가버렸네요 그리고 욀케 힘든지 어휴 정말 골병날뻔했네요 예전에 저의 어머니께서는 젊었을때 혼자서도 김장을 하셨다고 하시는데요 정말 대단하신것 같아요 그래도 그때는 힘든줄 모르고 하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저희 어머니께서는 할아버지랑 할머니를 모시고 사셨답니다 이런 말 하기 뭐하지만 시집살이가 조금 심하셨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가끔 힘든 시집살이 얘기를 저의 자식들에게 하시곤 하십니다 아 그리고 오늘 손흥민선수 득점한것 아시나요 ㅎㅎ 이번 리그 3호골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시즌 5호골이라고 하더라구요 손흥민선수 완전 물이 올랐어요 ㅎㅎ 오늘 일어나자 마자 동영상을 봤는데요 와 잘하데요 ㅎㅎ 몇번 좋은 찬스가 더 있었지만 추가 득점은 하지못했네요 그래서 이정도면 만족하답니다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비가 오는곳과 눈이 오는곳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온은 영상 9도 최저 기온은 영상 3도라고 합니다 어후 오늘 김장 담구는데 기온이 조금은 높아서 다행이네요 그리고 제가 사는곳은 흐리기만 하지 비나 눈은 안온다고 하네요 천만 다행이에요 ㅎ 오늘은 일요일이라 김장담그러 오는 식구들이 더 늘어날것 같은데요 금방 끝날 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즐거운 일요일 즐겁게 보내세요^^

 

모두의 연애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TVN드라마 모두의 연애 ost 노래모음입니다 근데요 장르가 일반 드라마라기 보다는 토크형식의 드라마라고 하던데 ost가 발매 되려나 모르겠네요 그래도 혹시나 몰라서 포스팅하는건데요 만약 ost가 나오지 않는다고 해도 그냥 드라마 소개하는 걸로 아시고 포스팅 글 봐주세요^^ 아 그리고 드라마가 아직 방영되지 않아서 아직 ost가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해해주시구요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현실 공감 토크 드라마로 펼쳐지는 우리들의 보편적인 연애 이력 누구에게라도 털어놓고 싶었던 그 이야기의 시작 사랑이 어려운 이 시대 잠들어 있던 연애 세포를 깨운다 어쩌면 당신의 이야기 모두의 연애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신동엽 성시경 마이크로닷 이시아 변우석 박유나 최원명 강민아 안승환

 

노래재생순서

 

1 모두의 연애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모두의 연애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