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타워즈 라스트제다이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이 드뎌 불금입니다 ㅎㅎ 아 저는 일주일중이 금요일이 가장 좋아요 너무 좋아요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욀케 기분이 좋은지 모르겠어요 ㅎㅎ 입꼬리가 올라가면서 웃음이 나옵니다 아 진짜 이번주 힘들었네요 특히 날씨가 너무 추워서 정말 돌아가실뻔했어요 특히 대중교통이용하는데 욀케 힘든지 하지만 다음주 부터는 날이 풀린다고 합니다 ㅎㅎ 주말에는 그냥 영화를 보러가거나 실내에서 할 수 있는것을 찾아야 겠어요 ㅎㅎ 기상청에서 오늘 날이 조금 풀린다고 하던데 외출하는데 그다지 체감이 되지 않더라구요 너무 추웠어요 진짜 봄이 그립내요 빨리 꽃피는 춘삼월이 왔으면 좋겠어요 올해는 먼 날씨가 이리도 추운지원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시지 않나요 이상기후같아요 어떻게 우리나라가 모스크바 보다 추울수가 있을까요 어휴 진짜 아 그리고 내일 드뎌 동아시안컵 일본과의 결전이 남아있습니다 경기 결과는 어찌 될런지 정말 궁금합네요 여러분도 그러시죠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시는요 대체로 흐리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1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하 7도라고 합니다 기온이 조금 오르기는 올랐네요 어제만헤도 한낮 최고 온도가 영하 5도인가 했는데 그래도 영상으로 돌아섰으니 말이지요 하지만요 오늘만 반짝 기오니 오르구요 주말에는 춥다고 합니다 그러니 주말에는 될 수 있으면 외출을 삼가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특이 노약자 분들이요 될 수 있으면 실내에서 지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경기도는 나쁨이구요 그 외 지역은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즐건 불금 오늘만 버티세요 파이팅!!

 

스타워즈 라스트제다이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제다이 ost 노래모음 입니다 스타워즈 시리즈가 벌써 8번째 나왔네요 참 어렸을적부터 보았던 스타워즈인데요 와 진짜 세월빨리요 예전에 스타워즈를 처음 볼적에 정말 그 충격이란 말도 못했어요 정말 재미도 있었구요 특히 특수효과가 와 ㅎㅎ 스토리도 정말 좋았구요 근데 이번 에피소드는 약간 호불호가 갈린다고 합니다 기존에 스타워즈 좋아하시는 팬분들은 재미지게 보셨다는 분들도 게시구여 처음 보시거나 아니면 보셨던 분들중에서도 그저 그랬다는 분들도 게시더라구요 근데 저는 스타워즈 왕팬이라서 한번 봐야 할것같아요 ㅎㅎ 재 취미가 등산 책 영화 이거든요 ㅎㅎ 여튼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스타워즈 라스트제다이 ost 도 들려드리구요 영화 소개도 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영화 소개하도록 할께요^^

 

줄거리

선과 악의 전쟁 거대한 운명이 결정된다 악의 세력인 무자비한 퍼스트 오더가 은하계를 장악한 시대 레아 장군이 이끄는 저항군은 승리의 불씨를 지필 마지막 희망을 찾아 레이를 과거의 영웅 루크에게 보낸다 루크를 통해 자신 안에 잠들어 있던 특별한 힘을 깨닫게 된 레이는 뜻밖에 퍼스트 오더의 실세 카일로 렌과도 교감하게 되는데 누가 빛이고 누가 어둠이 될것 인가 지금 선과 악의 운명을 건 거대한 전쟁이 시작된다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데이지 리들리 ,마크해밀,아담 드라이버,오스카 아이삭,캐리 피셔

 

노래재생순서

 

01. Main Title / Escape
02. Ahch-To Island
03. Revisiting Snoke
04. The Supremacy
05. Fun with Finn and Rose
06. Old Friends
07. The Rebellion is Reborn
08. Lesson One
09. Canto Bight
10. Who Are You?
11. The Fathiers
12. The Cave
13. The Sacred Jedi Texts
14. A New Alliance
15. “Chrome Dome”
16. The Battle of Crait
17. The Spark
18. The Last Jedi
19. Peace and Purpose
20. Finale

 

*혹시 노래가 잘리거나 하면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제다이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