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화유기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바로 바로 바로 즐건 주말의 시작인 토요일입니다 이 예~ ㅎㅎ 아 근데요 속이 별로 좋지 않으네요 어제 너무 과식을 했는지 배가 아파요 흑흑 아침부터 화장실 드나드느라고 진이 다 빠지네요 그래서 소화제를 먹었답니다 그러니 조금 나으네요 어후 어제 새벽에 2시인가 3시인가 또 깨서 뒤치덕 뒤치덕 거리다가 다시 잠을 잤는데요 중간에 깨서 그런가 아침에 일어나니 잠을 잔건지 안잔건지 많이 피로하네요 포스팅 하고나서 조금 더 잠을 자다가 영화를 보러 가야겠어요 ㅎㅎ 겨울에 추어서 등산을 못가니까요 이렇게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것들을 찾고 있답니다 그러고 보니 요즘 헬스도 안한지 한 1주일 된것 같네요 제가 가는 헬스장은요 여름에는 덥고 겨울에는 춥고 아주그냥 말도 못해요 제가 이얘기 했었나요 여튼 그래서 여름과 겨울은 피하고 있답니다 ㅎㅎ 근데 관장님은 너무 좋으셔요 그거 하나 보고 단닌답니다 ㅎㅎ 제가 pt를 한번도 한했는데요 운동하고 있으면 관장님이 거의 공짜로 pt해주시다시피 해요 ㅎㅎ 좋죠 pt받는것도 돈이 많이 드는데 말이지요 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낮 최고 기온은 영하 3도 최저 기오는 영하 7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내일은 더추워 진데요 하지만 다음주 월요일부터 날이 풀리기 시작한다고 합니다 뭐 그때 가봐야 알겠지만 말이지요 ㅎ 아 산에 가고 싶은데 너무 추어서 엄두가 안나요 정말 스트레스 푸는데는 등산만한게 없는데 말이지요 빨리 꽃피는 봄이와서 등산을 할 수 있는날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충북은 나쁨이구요 충북을 제외한 모든 곳은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 재미지게 보내세요^^~

 

화유기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의 새 주말 드라마 화유기 ost 노래모음 입니다 화유기는 이승기 차승원 오연서 등 유명 배우들이 출연하게 되는데요 재미질것 같아요 특히 재가 좋아하는 여배우 오연서씨가 나와서 더욱 기대가 됩니다 뭐 여성분들은 이승기가 나와서 좋아하겠죠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드라마 화유기는 아직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 또한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티저와 드라마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그리고 저의 블로그를 찾으시는 분들은 제가 약속을 꼭 지킨다는것 아시죠 ㅎ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고대소설 서유기를 모티브로 퇴폐적 악동 요괴 손오공과 고상한 젠틀 요괴 우마왕이 어두운 세상에서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절대낭만 퇴마극 이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이승기 차승원 오연서 이홍기 이세영 성혁 김지수 보라 이엘 장광 성지루 김성오 마이클 리 one 갈소원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 하고 있답니다

 

노래재생순서

 

1 화유기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화유기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오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저도 이제 한창때가 지나서 건망증이 조금씩 생기기 시작했답니다 ㅠ.ㅠ*

 

그럼 화유기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