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30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ㅎㅎ 오늘 외출할적에는 날이 좋은데 많이 춥더군요 어어어후 그래도 제가 사는 지역에 버스 정류장에 천막인지 비닐 막인지를 설치해 놓아서 바람은 막게 해주었더군요 ㅎㅎ 이런 아이디어는 누가 내는지 참 좋으네요 ㅎㅎ 날이 추워서 그런건지 아침에 일어나기가 싫어요 따수운 이불속에만 있고 싶어요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평소보다 잠도 늦개 깨더군요 ㅎ 겨울에는 잠잘때가 제일 행복해요 ㅎㅎ 여러분도 그러시지 않으신가요 여름에는 잠자는게 고통인데 말이지요 겨울이라서 이것 하나는 좋으네요 아니 두가지는 좋은가요 벌레가 없는것 말이지요 ㅎ 그런데 말이지요 저는 어제도 집에서 모기를 보았답니다 하지만 물지는 않는것 같더라구요 힘없이 날아다니기만 하더라구요 그래서 확 잡아 버렸답니다 ㅎㅎ 아마 마지막 남은 모기였던것 같아요 ㅎㅎ 실내가 따뜻해서 아직까지 살아남은건지 원 참 모기도 참 대단한것 같아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아침에는 맑다가 오후부터 흐려지면서 눈소식이 있습니다 외출하실적에 우산 챙기시는것 잊지마세요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도구요 최저 기온은 영하 9도라고 합니다 어후 어쩐지 춥더라니 영하 9도 ㅎㅎ 체감온도는 여하 한 15도쯤 되는것 같더라구요 추운것 진짜 싫어요 더운것도 진짜 싫구요 없는 사람들에게는 추언것이랑 더운것이 가장 고통스러운것 같아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수요일 오늘도 힘차게 파이팅해요 파이팅!!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30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저의 블로그에 매주 수요일에 소개되고 있는 아주 따끈 따끈한 2017년 12월 20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30일 이번주차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1위를 차지한 Ed Sheeran의 Perfect가 1위를 차지햇습니다 2위는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2위를 차지한 Post Malone의 Rockstar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3위를 차지한 Camila Cabello의 Havana가 3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는요 지난주이 이어 이번주에도 5위를 차지한 Imagine Dragons의  Thunder가 5위를 차지했습니다 6위는요 지난주 15위에서 이번주 9계단 상승한 Migos, Nicki Minaj & Cardi B 의 MotorSport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요 지난주 6위에서 한계단 하락한 Sam Smith 의 Too Good At Goodbyes가 7위를 차지했습니다 8위는요 지난주 8위에서 이번주에도 8위를 차지한 Halsey의 Bad At Love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9위는요 지난주 11위에서 이번주 두계단 상승한 Mariah Carey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가 9위를 차지했습니다 10위는요 지난주 7위에서 이번주 3계단 하락한 G-Eazy의 No Limit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의 방탄소년단이 이번주에도 빌보드 핫100에 포함되었습니다 ㅎㅎ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앗구요 이후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2017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30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