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위대한 쇼맨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늘은 바로 주말의 첫날인 토요일입니다 야호 너무 너무 좋아요 ㅎㅎㅎ 아 진짜 이번주도 넘 힘들었네요 아후 밥먹구 사는게 욀케 힘든지 모르겠어요 흑흑 추위에 떨면서 일하러가고 또 일터에서는 스트레스 받구요 어휴 좀 스트레스좀 안받았으면 좋겠어요 이러다가 제명에 못죽겠어요 그렇다고 그만 두자니 다른 대안이 없구요 참 힘드네요 그래도 예전에 일하던 일에 비하면 하늘과 땅차이 지만요 예전에는요 제가 식당에서 일했었는데요 아우 말도 말아요 아주 그냥 진상손님들이 얼마나 많은지요 제가 그래서 다시는 서비스업에 종사하지 않을거라고 맹세를 했습니다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에요 여러분도 혹시나 자영업을 하시려고 하시는 분 게시면 절대 하지 마세요 이거는 정말 손님들 때문에 정말 말도 못해요 서비스업이라는게 이렇게 힘든지는 태어나서 첨 알았다니까요 진짜 하루에 한번씩 욕한번씩은 꼭 들었던것 같아요 어우 진짜 다시는 생각하기도 싫은 경험이네요 ㅠ.ㅠ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9도 최저 기온은 영상 5도라고 합니다 하지만 내일은 비소식이 있네요 그리고 오늘 날씨 글 쓰려고 제가 오늘 일어나자마자 밖에 나가보았는데요 아주 좋아요 ㅎㅎ  근데 미세먼지가 있는것 같아요 하늘이 조금 뿌옇다고 해야하나요 여튼 그래요 그래도 오랜만이 날이 포근해서 좋은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라고 합니다 혹시 오늘 외출하시려고 하시는 분이 게시다면 마스크 챙기도록 하세요~~ 그럼 오늘 즐거운 주말의 첫날인 토요일 즐겁게 보내세요^^~

 

위대한 쇼맨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위대한 쇼맨 ost 노래모음입니다 영화 위대한 쇼맨은 영상미도 뛰어나지만 영화에 나오는 음악들도 너무 좋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영상미와 음악만 좋은게 아니라 스토리도 좋고 정말 재미지다고 하시네요 보고 오신분들이 후회하지 않으실거라고 하네요 저도 시간이 되면 보고오려구요 ㅎㅎ 그리고 주인공이 휴재맥인것 아시나요 X맨의 휴잭맨이 주인공이라니 이번 영화에서는 어떠한 연기력을 보여줄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그럼 ost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영화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불가능한 꿈 그 이상의 쇼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이자 꿈의 무대로 전세계를 매료시킨 남자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휴 잭맨,잭 에프론,미셸 윌리엄스,레베카 퍼거슨,젠다야 콜맨

 

노래재생순서

 

1 The Greatest Show
2 A Million Dreams (Reprise)
3 A Million Dreams
4 Come Alive
5 The Other Side
6 Never Enough
7 This Is Me
8 Tightrope
9 Rewrite The Stars

 

*혹시 노래가 잘렸거나 하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영화 위대한 쇼맨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