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더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뎌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렸던 불금입니다 이야호 ㅎㅎㅎㅎ 아 진짜 이번주도 정말 힘들었는데 다시 연휴가 내일부터 펼쳐지네요 ㅎㅎ 연짱 3일을 쉰다니 너무 좋아요 ㅎㅎ 이번 연휴에는 무었을 할지 고민이네요 또 극장가서 살으까요 ㅎㅎ 이번에 나온 영화들을 3일 내내 하루에 서너편씩 다 보는거에요 ㅎㅎ 생각하기만 해도 좋으네요 그리고 요즘 극장가에 재미난 영화들도 많이 나왓다고 하던데 정말 기대가 됩니다 ㅎㅎ 좋았어요 결정했어요 날도 추운데 이번주 연휴에는 영화에 푹 빠져 살어야 겠네요 ㅎㅎ 등산을 못하니 극장에서 영화보는것으로 스트레스를 풀어야 겠어요 ㅎㅎ 오늘이 제발 빨리 갔으면 좋겠어요 ㅎㅎ 나~ 나나~ ㅎㅎㅎ 근데 1월달에 축구 국가대표 경기가 있다는 말을 들은것 같은데요 아닌가요 빨리 국가대표 축구경기도 보고 싶은데 아쉽네요 하지만 올해만 가면 내년에는 축구를 실컷 볼 수 있게 되어서 정말 좋아요 이제는 월드컵의 해 이니까 말이지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5도 최저 기온은 영상 1도라고 합니다 와우 어제에 비하면 하늘과 땅 차이네요 ㅎㅎ 어쩐지 아침에 외출할적에 조금 포근하더라구요 어제는 완전 영하의 날씨였는데 말이지요 그런데 미세먼지가 끼었나 하늘이 조금 뿌였더라구요 다시 서풍이 불어서 미세먼지가 날아 오는것 아닌가 모르겠네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알아 보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 역시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라고 합니다 외출하실적에 마스크 챙기는것 잊지마시구요 오늘도 그럼 파이팅해요 팡이팅!!

 

원더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원더 ost 노래모음 입니다 영화 원더는 핸디캡이 있는 소년에 관한 이야기라고 합니다 보고 오신분들이 정말 감동적인 영화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ost가 그렇게 좋더라구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여러분께 영화 원더 ost 와 영화 원더는 어떤 영화인지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영화도 즐겁게 보시구요 후에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ost 도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영화는 정말 잘 나왔다고 하네요 평론가 평점도 좋구요 ㅎ 그럼 영화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넌 못생기 않았어 네게 관심있는 사람은 알게 될거야 헬멧속에 숨었던 아이 어기 세상 밖으로 나오다 누구보다 위트 있고 호기심 많은 매력 부자 어기 하지만 남들과 다른 외모로 태어난 어기는 모두가 좋아하는 크리스마스 대신 얼굴을 감출 수 있는 할로윈을 더 좋아한다 10살이 된 아들에게 더 큰 세상을 보여주고 싶었던 엄마 이사벨과 아빠 네이트는 어기를 학교에 보낼 준비를 하고 동생에게 모든것을 양보해왔지만 누구보다 그를 사랑하는 누나 비아도 어기의 첫걸음을 응원해준다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제이콥 트렘블레이,줄리아 로버츠,오웬 윌슨,이자벨라 비도빅,노아 주프,나드지 제터,다니엘 로즈 러셀

 

노래재생순서

 

1 Bea Miller - brand new eyes
2 Ordinary Kid
3 The First Day
4 Shoes
5 Class Photo
6 Pop Quiz
7 Halloween
8 Winter
9 Via
10 Coney Island
11 Break The Rules
12 The Other First Day
13 Letters
14 Spring
15 Camera Obscura
16 Graduation
17 Ordinary Kid
18 Pop Quiz
19 Coney Island

 

*혹시 노래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드립니다^^*

 

그럼 영화 원더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