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치겠다 너땜에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 입니다 어후 이번주도 다 갔네요 ㅎㅎ 오늘은 외출하는데 날이 너무 좋아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어제랑 비교되는 날이죠 ㅎㅎ 어제는 비가 막 퍼붓기도 하고 그랬는데요 하루사이에 이렇게 날이 변해버렸네요 ㅎ 아 그리고 요즘 황희찬선수가 매우 핫하더라구요 막 유럽의 빅리그 팀들이 노리고 있다고 합니다 헤르타 베르린과 토트넘에서 노린다는 소문이 돌던데요 그리고 몸값이 190억이 넘는다는 말도 뉴스에서 보았네요 이처럼 유럽에 도전하는 친구들은 굳이 논스톱으로 빅리그를 노리는게 아니라 유럽의 조금은 낮은 리그에서 활약한다음에 빅리그에 도전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우선 뛸수 있는 팀으로 가야하는게 정답인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이번 월드컵에 이동국선수는 신태용감독님이 데려 가지 않는다고 하네요 아 조금 아쉽긴 한데요 그래도 감독님 방침이니 뭐 일해라 절해라 할 수 없는 것이겠죠 그래도 이동국선수 정말 아까운데 말이지요 오히려 김신욱선수 대신에 이동국선수가 더 나은 옵션 아닌가요 리그 활약면에서도 그렇고 말이지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5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9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 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도 힘차게 화이팅해요 그럼 저도 화이팅!!

 

미치겠다 너땜에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mbc 드라마 단막극 2부작 미치겠다 너땜에 ost 노래모음을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런데요 음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아서 정식 ost는 발매되지 않았구요 그래서 우선은 티저와 티저 삽입곡 그리고 드라마 소개를 여러분께 해드리고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나오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오랜 친구와 하룻밤을 보내고 고민에 빠진 아티스트 래완과 사랑과 우정사이에 갈등하는 통역사 은성을 통해 8년의 교감이 사랑으로 변하는 순간을 담아낸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이유영 김선호 성주 권도운 류혜린 박효주

 

노래재생순서

 

1 미치겠다 너땜에 티저

2 프롬의 좋아해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ost가 발매되었는데도 불구하고 노래가 나오지 않았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드라마 미치겠다 너땜에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