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스 함무라비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그리고 스승의 날이기도 하죠 스승의날 하면 예전 스승님들이 생각이 나네요 국민학교때부터 대학교 때까지 특히 초등학교랑 중학교때 단임선생님이 생각이 많이나요 ㅎ 제가 지금도 그렇지만 예전에도 그렇게 잘 살지 못했는데 저희 집이 어려운것을 아시고 여러모로 도움을 많이 주셨었답니다 여러분은 모르시겠지만 예전에는 급식이라는게 없어서요 모두 도시락을 싸가지도 다녔어요 그때 선생님이 반 친구들 도시락을 모두 모아서 다라에다가 모두 넣고 비벼주셨답니다 그렇게하면 반찬이 좋지 않았던 친구들도 아주 맛있게 도식락을 먹을 수 있었거든요 그리고 제가 중학교 2학년때까지 공부를 잘하지 못했어요 그때 선생님이 저에게 충고를 해주셔서 그나마 대학교라도 갈 수 있었답니다 ㅎㅎ 언제 한번 찾아가 뵈야하는데요 제가 몸이 좋지 않아서 그러기가 쉽지가 않으네요 선생님이 제아픈 몸을 보시면 속상해 하실것 같아서요 ㅠ.ㅠ 아 우울한 이야기는 이제 그만하구요 아 이번 월드컵에 이승우선수가 국가대표에 뽑히신거 아시나요 ㅎ 와 너무 기쁘더라구요 ㅎㅎ 진짜 베로나인지 메로나인지 팀같지도 않은 팀에서 정말 고생많았습니다 이승우선수 제 생각에는 하루 빨리 그런 팀에서 빠져나오길 빌어요 무슨 팀이 패스가 안돼요 패스가 ㅎㅎ 예전 아주 오래전에 케이리그 초창기에 그때는 케이리그라고 안했죠 프로축구라고 했나요 막 아톰즈랑 유공 다이너스 프로팀들 이름이 이럴때에 투박한경기를 하더라구요 ㅎㅎ 답이 없어요 ㅎ 하루빨리 나오길 빕니다

 

그리고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8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16도라고 합니다 와우 완전 초여름 날씨네요 그래도 일교차가 크니 오전이나 저녁에 외출시에는 조금 따숩게 입고나가셔요 저도 지금 감기에 걸려있답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나쁨이라고 합니다 외출시에 꼭 마스크 챙기셔요 그럼 오늘도 화이팅!!

 

미스 함무라비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새 월화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 ost 노래모음 입니다 미스 함무라비의 주인공으로는 제가 아주 좋아라 하는 고아라씨가 주인공으로 나옵니다 ㅎㅎ 그래서 더욱 기대가 되구요 꼭 챙겨봐야겠다는 마음이 드네요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관계로 아직 ost가 발매 되지 않앗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ost가 나오면 그때에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강한 자에게 강하고 약한 자에게 약한 법원을 꿈꾸는 이상주의 열혈 초임판하 섣부른 선의보다 원리원칙이 최우선인 초엘리트 판사 세상의 무게를 아는 현실주의 부장 판사 달라도 너무 다른 세 명의 재판부가 펼치는 생 리얼 초밀착 법정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고아라 김명수 성동일 류덕환 이엘리야 이태성

 

노래재생순서

 

1 미스 함무라비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ost가 발매되었는데도 ost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