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요일입니다 아 어제는 정말 오랜만에 에어컨을 켜지 않고 잠을 잤답니다 그리고 새벽에는 춥더라구요 그래서 창문을 닫고 잤어요 ㅎㅎㅎ 말복이 지나니까 바로 선선해지다니 옛 선조들의 지혜가 놀랍습니다 ㅎㅎ 오늘 아침에도 너무 시원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래서 외출할때에도 너무 좋았답니다 특히 대중교통 이용할때에 너무 시원해서요 정말 짱 좋았어요 ㅎㅎ 이제는 더워도 열대야는 거의 없을거라고 하더라구요 근대 날이 시원해지고 나니 모기들이 극성인것 같아요 어제 모시를 5방이나 물렸답니다 어휴 그래도 모기 물리는게 나아요 더울때는 정말 어찌 할 수 가 없겠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오늘 아시안게임 축구 말레이시아와의 결전이 있는 날 입니다 ㅎㅎ 보나마나 우리나라가 이기겠지만 그래도 이런 경기는 보아애 겠죠 스트레스좀 푸는 차원에서 말이지요 ㅎㅎ 오늘은 몇골이나 넣고 이길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스트레스 퐈악 날리게 한 10골쯤 넣었으면 좋겠어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여 영상 34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4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와우 너무 좋아요 날이 시원해지니까 말이지요 ㅎㅎ 그럼 오늘도 파이팅해요 ~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 ost 노래모음입니댜 도라에몽 하면 일본의 3대 에니메이션으로 유명하죠 그만큼 사랑받고 있는 에니메이션이에요 물론 국내에서도 엄청 사랑받고 있는 에니중 하나이죠 그런데 그 에니메이션의 극장판 그리고 역대 시리즈 최고의 극장판이라고 정평하고 있는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 입니다 그리고 보고 오신분들이 정말 재미지다고 하시더라구요 물론 어른도 포함입니다 원래 도라에몽은 어른 아이 할것 없이 모두가 즐기는 에니죠 ㅎㅎ 국내의 연애인중 누구더라 아주 많이 좋아하시는 분이 있다고 들었는데 그분 성암이 생각이 나지 않으네요 ㅎ 여튼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 ost를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답니다 그럼 즐겁게 들어주세요^^

 

노래재생순서

 

1 여기에 없는 당신에게
2 Theme Song『Gen Hoshino - Doraemon』
3 (Anime "Doraemon the Movie: Nobita's Treasure Island" Theme Song)
4 Anime "Doraemon the Movie: Nobita's Treasure Island"
5 Kokoni inai anatahe / Gen Hoshino

 

*혹시 노래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드립니다

 

그럼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