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드파파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ㅎㅎ 이제 내일 하루만 더 일하면 연휴네요 ㅎㅎ 흘러라 흘러라 시간아 야 호 ㅎㅎ 오늘 아침에 일어났는데 너무 좋은거에요 이제 하루만 더 있으면 연휴라서요 아주 기쁜 마음으로 눈을 떳답니다 ㅎㅎ 내일 바로 퇴근하면 본가로 고고 할거랍니다 ㅎ 아 근데 보통 나이 드셔서 본가에 가시면 결혼 하라는 소리 듣지 않으신가요 하지만 저는 이미 포기상태라서 가족이나 친지들이 결혼하라는 말은 안하신답니다 일하는것 만으로도 기적이라고 말씀들 하셔요 ㅎㅎ 왜냐구요 제가 많이 아프거든요 ㅎ 아니 이제 관리만 잘하면 정상생활을 할 수 있다고는 의사선생님이 말씀하시더라구요 그래도 결혼까지는 무리라고 말씀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결혼은 포기하고 열심히 살기로 했답니다 왜요 슬프신가요 ㅎㅎ 저는 그닥 슬프지 않아요 ㅎㅎ 오히려 지금이 더 좋아요 하고 싶은 모든것을 하고 사니까 말이지요 ㅎ 아 그리고 어제 아시안 챔피언스리그 전북대 수원전 보신분들 많으시죠 와 어제 정말 꿀잼이었어요 결국엔 수원이 승리하여 4강에 진출하게 되었지요 ㅎ 와 이날 맨오브더 매치는 수원의 골기퍼 신화용선수 인것 같아요 선방이 와우 정말 예술이더라구요 신화용선수 국대 테스트 해봐야 하는것 아닌가요 너무 잘해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비가 오겠으며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2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9도라고 합니다 와우 비가 와서 그런가 기온이 큰폭으로 내려갔네요 오늘같은날은 보온에 신경쓰셔서 감기 걸리지 않으시게 조심하세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남부지역은 한때 나쁨이구요 그외 지역은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파이팅!!!

 

배드파파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mbc 월화 드라마 배드파파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 가족 로맨스 액션 멜로물 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하나에 여러가지 장르를 포함시켰네요 ㅎ 그리고 여기서 가장 중요한 출연 배우로는 연기와 비주얼이 탑 클라스인 장혁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저는 남자지만 장혁씨의 만화 같은 캐릭터를 매우 좋아한답니다 예전 드라마 추노에서 정말 장혁씨의 연기를 재미지게 보았거든요 ㅎㅎ 그래서 더욱 기대가 되는 드라마가 아닐 수 없어요 뭐 남성분들 뿐만이 아니라 여성분들도 아주 많이 좋아하더라구요 아 그리고 음 먼저 죄송한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은데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기 되면 그때 추가해서 들려드리도록 하겟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단 말씀 드리구요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겟습니다

 

줄거리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나쁜 인간이 되는 가장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장혁 손여은 신은수 하준 김재경 이다윗

 

노래재생순서

 

1 배드파파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으며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드라마 배드파파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