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의 첫날인 토요일입니다 근데 아침부터 비가 오네요 그리고 바람도 부는것 같아요 이따 오후인가 오전 늦개부터 완전 태풍에 영향권에 든다고 하던데 걱정이네요 이번 태풍 별일 없이 잘 지나갔으면 좋겠어요 오라고 할때는 안오고 꼭 오지 말라고 할때만 오더라구요 태풍이 말이지요 바람이 너무 불면 외출하기도 힘든데 말이지요 오늘 비 안오면 또 등산 가려고 했거든요 그런데 오늘은 물건너 간것 같아요 그래도 내일은 비가 안온다고 하니 내일 다녀 오면 되겠쬬 ㅎㅎ 지난주에 산에 단풍이 안졌던데 내일 가면 단풍이 조금 올라 왔을라나요 ㅎㅎ 기대 되네요 근데 여름이 어찌 지난지 모르게 벌써 가을이네요 벌써 10월 하고도 6일 입니다 여러분 ㅎㅎ 시간 정말 빨리가죠 우리내 인생이 그런것 같아요 아무리 힘든시간도 지나고 보면 별것 아니라는거 말이지요 그리고 그 시간 또한 간다는것 말이지요 지금 많이 힘드신 분들이 계신다면 힘내시기 바랍니다 그 시간 또한 추억이 될꺼에요 근데 오늘 케이리그 비가 많이 온다고 하던데 취소 안된다고 하던가요 아 이래서 축구 경기장도 돔 경기장이 있어야 하는데 말이지요 케이리그 너무 보고 싶은데 비가 많이 오면 취소가 되니 말이지요 하루빨리 돔구장이 지어지면 좋겠어요 ㅎ 케이리그를 사랑하는 제 소원입니다 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비가 오겠으며 낮 최고 기온은여 영상 21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영상 17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와 초미세먼지는 비가 오는 관계로 전국이 모두 좋음이라고 합니다 ㅎ 장단점이 있네요 ㅎㅎ 그럼 여러분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ost 노래모음입니다 음 곰돌이 푸우 예전에 애니와 동화책으로 보았는데요 영화로 나왔다니 정말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보고 오신분들이 어린이보다는 곰돌이 푸에 추억이 있으신 어른들이 본다면 더욱 좋다고 하네요 그만큼 감동이 있는 영화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영화평점도 좋고 영화 순위로 높고 하네요 어젠 시간이 되면 꼭 보고 와야겠어요 다시한번 동심으로 돌아가 볼까요 ㅎㅎ 그럼 우선 영화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어른이 되나 인생의 쉼표가 필요한 순간 찾아온 나의 친구들 다시 만나 행복해 어린이 된 나 로빈은 가족도 일도 모두 완벽해 보이지만 한편 지쳐가는 일상 속에 서있다 어느 날 눈 앞에 가장 행복한 시간을 함께했던 비밀 친구 곰돌이 푸와 일행들이 다시 찾아오게 되고 뜻하지 않게 놀라운 모험 속에 빨져들게 되는데

 

출연배우

이완 맥그리거 ,헤일리 앳웰,마크 게티스,짐 커밍스,닉 모하메드

 

노래재생순서

1 Storybook
2 Goodbye, Farewell
3 Not Doing Nothing Anymore
4 I Would Have Liked It to Go on for a While Longer
5 Chapters
6 Evelyn Goes It Alone
7 Easy to Lose Your Way on a Foggy Day
8 Through the Tree
9 It's Not Stress, It's Pooh
10 Train Station
11 Sussex
12 Returning to the Hundred Acre Wood
13 Did You Let Me Go?
14 Swimmer or Sinker
15 Heffalump Battle
16 Is It Christopher Robin?
17 But I Found You, Didn't I?
18 Madeline's Red Balloon
19 Expotition to London
20 Nothing Ever Bad Came from Bouncing
21 A Father of Very Little Brain
22 My Favorite Day
23 I Do Nothing Every Day
24 Busy Doing Nothing
25 Christopher Robin
26 Golden Dream
27 Live Your Story

 

*혹시 노래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