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복면가왕 왕밤빵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와 하루가 어찌 지난지 모르게 훅 하고 지났네요 ㅎㅎ 여러분들도 어제 잘 지내셧나요 저는 어제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고 힘들었답니다 뭐든지 쉬운게 없네요 열심히만 하면 될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요령도 있어야되고 그렇더라구요 하지만 포기하지 않겠습니다 ㅎㅎ 그러고 보면 인생에 몇번씩 고비가 있는것 같아요 그런데 그것을 극복하고 이겨내느냐 아니면 그냥 주저 않으냐 여러분들도 저를 보시고 힘내세요 저는 정말 보잘것 없는 사람입니다 여러분들이 생각하시고 계시는 완전 아래 아래 인생이 저입니다 ㅎㅎ 오늘도 외출하는데 버스 정류장에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와 이사람들도 열심히 사는구나 세상이 이렇게 돌아가는 구나 라는것을 오늘 하루도 느끼면서 저도 인생의 채바귀 속으로 몸을 던져 봅니다 ㅎㅎ 아 그리고 어제 케이리그 전북의 최강희 감독님이 드뎌 중국으로 가신다는 말씀을 들었습니다 흑흑 슬퍼요 최감독님 근데 코치진까지 모두 포함해서 250억에 계약을 채결하셧다고 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이해는 안가는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전북에 남아 주셧으면 했는데 뭐 포기하기에는 너무많은 액수지요 저같아도 갈것 같아요 연봉에 선수선발도 자유롭게 해준다고 하던데 최감독님도 좋은 용병들 영입해서 쓰시고 싶으실것 같아요 막 빅리거 선수들이던지 아니면 남미리그의 최고의 선수들 말이지요 ㅎ 여튼 최감독님 어찌되든 그동안 케이리그에서 고생 많이 하셧습니다 중국에서도 잘 되셧으면 좋겠습니다 그동안 케이리그에서 수고 하셧습니다^^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대체로 흐리구요 비가 온다고 합니다 그러니 외출하실적에 우산챙기시는것 잊지마시구요 우산 꼭 챙겨가세요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온은요 영상 영상 19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1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리고 미세먼지농도는요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나 나쁨이라고 합니다 나가실적에 마스크 챙기시는것 잊지마세요 그럼 오늘 하루도 파이팅!!!

 

복면가왕 왕밤빵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복면가왕 왕밤빵 노래모음 입니다 이번에 동막골소녀를 누르고 새로이 복면가왕에 등극한 왕밤빵은요 김용진씨 혹은 뮤지라는 의견이 갈리고 있는데요 제가 볼때는 김용진씨인것 같아요 여러분 생각은 어떠신가요 여러분은 뮤지 같으신가요 그리고 왕밤빵 노래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 외 동막골소녀를 이긴지 알겠더라구요 ㅎ 그래서 오늘 여러분들깨 왕밤빵의 노래를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어요 그럼 왕방빵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혹시 노래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리고 복면가왕 왕밤빵의 노래가 나올때마다 계속 해서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왕밤빵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