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 멜론차트 12월 4주차 top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나고 즐거운 월요일입니다 아 그리고 그리고 크리스마스 이브 이기도 하지요 ㅎㅎㅎㅎ 이런 덴장 맞을 솔로천국 커플지옥 ㅎㅎ 에이휴 저는 올해에도 혼자네요 뭐 어쩔수 없긴한데 매해 이맘때면 되면 기분이 다운 되네요 에잇 오늘부터 커플들 난리이겠네요 안봐도 눈에 선해요 분명히 오늘부터 곳곳에서 풍기문란을 자행하겠죠 ㅎㅎ 에휴 그냥 잡아서 한데다가 다 몰아 넣었으면 좋겠네요 안그래도 솔로인분들 기분이 안좋으신데 말이지요 ㅎㅎ 농담입니다 그래도 좋으네요 오늘만 일하면 내일 쉬니말이지요 ㅎㅎ 아 예전 저 크리스마스때 새벽에 일어나면요 머리위에 선물이 있었답니다 저는 어려서 정말 산타크로스 할아버지께서 정말로 선물을 가져다 주신지 알았어요 하지만 얼마 지나서 알게 되었죠 저희 누나들이 선물을 주었다는것을 말이지요 ㅎㅎ 지금 생각하면 누나들이 저를 얼마나 사랑했는지를 알 수 있었다는것을 알게 되었어요 우리 누나들 제가 돈을 많이 벌어서 호강시켜주어야 하는데 참 말처럼 쉽지가 않으네요 누나들 사랑해~ ㅎ 아 그리고 오늘 손흥민선수가 에버튼전에서 2골 1어시스트를 했다고 합니다 시즌 이번 경기까지 합쳐서 시즌 8골을 넣었다고 합니다 리그에서는 4호골을 넣었구요 와 우리 손흥민선수 정말 대단하지 않아요 이제는 월드클래스라고 해도 뭐라 할사람이 없을것 같아요 손흥민선수 아시안컵 전 까지 시즌 10호골 채웠으면 좋겠네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도 최저 기온은요 영하 7도라고 합니다 어우 엄청 추웠어요 오늘 출근하는데 말이지요 진짜 이젠 완연한 겨울입니다 ㅎ 외출하실적에 옷 따숩게 입고 나가셔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좋음이라고 합니다 어휴 진짜 날이 따수우면 미세먼지 그리고 미세먼지가 없으면 날이 춥고 아주그냥 돌아가시라 돌아기사라 하네요 ㅎㅎ 그럼 여러분 오늘도 파이팅!!!

 

2018 멜론차트 12월 4주차 top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018년 12월 24일 오늘자 멜론차트 12월 4주차 top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차트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벤의 180도 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송민호의 아낙네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위너의 밀리언즈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제니의 솔로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폴킴의 너를만나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트와이스의 예스 오어 예스가 6위를 차지햇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하은의 신용재가 7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8위는요 헤이즈의 첫눈에가 8위를 차지했구요 9위는요 바이브의 가을 타나봐가 9위를 차지햇습니다 그리고 10위는요 아이유의 삐삐가 10위를 차지햇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가지 알아보았구요 이후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8 멜론차트 12월 4주차 top100 듣기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멜론차트 12월 4주차 top100 듣기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 2019년 멜론차트 1월 1주차 top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차트 멜론순위 멜론 탑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