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 멜론차트 1월 2주차 top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다시 돌아온 신나고 즐거운 월요일입니다 이야호 ㅎㅎ 신난다 ㅎㅎ 흑흑 ㅠ.ㅠ 아이고 죄송합니다 매번 월요일만되면 적응이 안돼네요 월요일 너무 싫어요 오늘도 뭐 끌려가드시 간신히 왔네요 일 너무 하기 싫어요 하기 싫다 아아아아아아악 ㅎㅎ 진짜 돈을 많이 주는것도 아니고 진짜 식당 알바만큼 밖에 안돼요 하지만 여기서 나가면 아무것도 할 수 없기때문에 버티고 있답니다 진짜 몸만 아프지 않았으면 더 좋은 직장에 취업할 수 있었을터인데 정말 속이 상하네요 어휴 그래도 한편으로는 저보다 더 상황이 나쁘신분들 생각하면 그래 그래도 그분들 생각하면 내가 이런생각을 하면 안되지 하지만 친구들 돈 많이 벌고 좋은 직장에 결혼까지해서 자식 낳고 사는것 보면 정말 부러워요 아 나는 모든걸 포기하고 살아야 하는구나 생각하면 슬퍼지네요 에잇 맘 약해지면 안돼는데 강해져라 얍 아 그리고 오늘 우리나라와 필리핀과의 경기가 있다고 합니다 필리핀이 최근에 전 영국 국가대표 감독인 에릭손 감독을 모셔와서 팀을 리빌딩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하던데 어제 호주도 패하고 이거 우리나라도 잘못하면 않좋은 꼴 당하는것 아닌가 모르겠네요 우리선수들 방심하지 말고 최선을 다해서 승리를 쟁취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경기 보면서 응원할께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5도라고 합니다 오늘도 날은 푹하네요 그래도 따수운 날씨는 아니니까요 옷 따숩게 입고 나가셔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나쁨이라고 합니다 외출하실적에 꼭 마스크 챙기셔요 그럼 오늘도 힘드시겠지만 파이팅!!!

 

2019 멜론차트 1월 2주차 top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월요일마다 저의 블로그에서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19년 1월 7일 오늘자 멜론차트 1월 2주차 top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탑100 멜론차트 멜론플레이어 멜론순위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엠시더맥스의 넘쳐흘러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밴의 180도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청하의 벌써 12시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하은의 신용재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제니의 솔로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송민호의 아낙네가 6위를 차지했구요 7위는요 위너의 밀리언즈가 7위를 차지했구요 그리고 8위는요 폴킴의 너를만나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트와이스의 예스 오어 예스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폴킴의 모든날 모든순간이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았구요 이후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멜론차트 1월 2주차 top100 듣기 노래재생순서및 노래순위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2019년 멜론차트 1월 2주차 top100 듣기를 소개해 드렷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 2019년 멜론차트 1월 3주차 top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차트 멜론순위 멜론플레이어 멜론 탑100 듣기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