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용왕님 보우하사 ost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ㅎㅎ 이제 하루만 더 지나면 바로 주말입니다 ㅎㅎ 항상 돌아오는 주말이지만 주말이 가까이 오면 설레여요 ㅎㅎ 아 그리고 오늘 기온이 조금 올랐는지 외출할때에 어제보다 춥지 않더라구요 그렇다고 뭐 체감이 확 오른건 아니지만 말이지요 아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어요 작년 봄에는 정말 주말마다 산에 갔었던것 같은데요 산에 오르면 꽃들과 나무 그리고 뻐꾹이 소리가 정말 좋았답니다 마자 또 개구리 우는 소리도 정말 좋았구요 ㅎㅎ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어요 ㅎㅎ 추운거 정말 싫어요 어제 집에오는데 진짜 추워서 얼어서 돌아가실뻔 했답니다 ㅎㅎ 아휴 진짜 아 그리고 아시안컵에서 베트남이 이라크에게 패했다면서요 그런데 정말 잘했다고 하더라구요 이라크 정말 무시 못하는 팀이에요 이라크는 이란도 잡았던 팀이라서요 정말 무시 못하는 팀이에요 이정도했으면 정말 대단한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제 생각에는 베트남 16강 진출할것 같아요 이번 아시안게임에서는 와일드카드 라는 제도가 있어요 조 3위도 다음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다면서요 박항서감독님의 베트남 꼭 16강에 진출했으면 좋겠네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3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6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라고 합니다 오늘 외출하실적에는 꼭 마스크 챙기셔요 그리고 옷도 따숩게 입고나가셔서 감기 조심하시구요 그럼 오늘도 파이팅!!!

 

용왕님 보우하사 ost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mbc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의 후속 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ost 노래모음입니다 ㅎㅎ 이 드라마는 약간 판타지 스러운게 가미된 드라마라고 합니다 주인공이 특수한 능력이 있다고 하네요 ㅎㅎ 재미지겠죠 ㅎ 그리고 드라마의 주인공으로 이소연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이소연씨 안방극장에 출연하는것은 꾀 오랜만인것 같은데요 이번 드라마에서 이소연씨의 연기를 볼 수 있게 되어서 정말 즐겁네요 ㅎ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아직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드라마 소개 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단 말씀드리구요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세상 만물의 수천가지 색을 읽어내는 절대 시각을 가진 여자가 세상을 흑백으로만 보는 피아니스트를 만나 사랑과 인생의 아름다움을 나누고 잃어버린 아버지의 비밀을 찾아내는 현대판 심청이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이소연 재희 조안 김형민 오미연 금보라 안내상 박정학 윤복인 임지은 백보람 민찬기 하은진 이엘빈 전민준 등 유명배우들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