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월19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다시 추위가 찾아 왔네요 ㅎㅎ 에잇 진짜 어휴 오늘 무자게 춥네요 버스기다리는데 동태될뻔했어요 아이추워 진짜 못살겠네요 못살겠어 그래도 작년보다는 덜 추운것 같긴 하지만 말이지요 근데 올겨울 작년보다 덜 추운것 같은데 말이지요 만약 이데로 추욱 덜 추우면요 올해 여름에는 얼마나 더 더울까요 설마 안돼 ㅎㅎ 에이 진짜 그리고 그것 아세요 오늘이 1월달도 중순이 넘어가고 있다는것 말이지요 시간이 너무 빨리갑니다 너무 빨라요 어휴 이제 몇일 있으면 이달도 다지나고 2월이 되겠쬬 ㅎ ㅎㅎ 그래도 빨리 지났으면 좋겠네요 겨울 너무 싫어요 아 그리고 오늘이 대망의 중국전이 있는 날 입니다 뭐 보나마나 우리가 승리하겠찌만 하지만 어려운경기기 될수도 있어요 보나마나 10백으로 나올 중국이니까 말이지요 설마 우리나라 상대로 맞불을 놓치는 안겠죠 만약 그렇다면 좋지만 말이지요 ㅎㅎ 설마 설마 그쵸 그렇게 간이 배밖으로 나오지 않은이상 맞불 놓는것은 상상도 할 수 없겠죠 아 그리고 우리나라의 샛별 이강인선수가 드뎌 리그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ㅎㅎ 빨리 후딱커서 우리축구의 기둥위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하 1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9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보통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미세먼지만 높아서 마스크 착용안하셔도 될것 같아요 미세먼지는 다 걸러져서 나온다고 합니다 문제는 초미세먼지인데 초미세먼지 농도가 보통이니 걱정하실 필요 없으실 것 같아요 그래도 혹시나 과민하신 분들은 마스크 착용하시는게 좋을 수도 있습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파이팅!!!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월19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019년 1월 16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월19일자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Post Malone & Swae Lee의 Sunflower (Spider-Man: Into The Spider-Verse)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Halsey의 Without Me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Ariana Grande의 Thank U, Next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Travis Scott의 Sicko Mode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Panic! At The Disco의 High Hopes가 5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6위는요 Marshmello & Bastille의 Happier가 6위를 차지했구요 7위는요 Maroon 5의 Girls Like You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Lil Baby & Gunna의 Drip Too Hard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Benny Blanco, Halsey & Khalid의 Eastside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Kodak Black의 ZEZE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월19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