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ost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ㅎㅎ 오늘도 어제와 같이 많이 춥네요 그리고 오늘 버스타고 오는데 커브길에서 저도 모르게 그냥 넘어지고 말았네요 아휴 챙피해 버스 손잡이를 잡고 있었는데요 장갑을 끼고 있어서 그랬는지 어쨌는지 그냥 미쓸러져서 넘어지고 말았어요 흑흑 주변에 젊은 여자분들도 많았는데요 ㅠ.ㅠ 그리고 넘어질때 여자분을 부디치고 넘어져서 정말 미안하더라구요 제가 그래서 죄송하다고 했는데요 여자분이 그냥 웃으시면서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왜 웃으시는데 미소가 이쁘시더라구요 이거 혹시 그린라이트 인가요? ㅎㅎ 매일 버스를 타는데 처음보시는 여성분인데 말이지요 ㅎㅎ 아 그리고 어제 우리나라와 중국 아시안컵 경기기 있었죠 ㅎㅎ 아이고 중국은 공격도 제데로 못하더라구요 뭐 예상은 했지만 솔찍히 한편으로는 경기전에 이러다가 중국한테 지는것은 아니겠지 하면서 걱정을 했답니다 그리고 손흥민선수가 선발출전해서 걱정도 많이 했답니다 경기 마치고 이틀쉬고 출전한다고 해서 이거 뭐지 했답니다 하지만 경기내내 무리하지 않고 설렁설렁 뛰면서 축구도사의 면모를 보여주더라구요 ㅎㅎ 설렁설렁 뛰어도 2어시 했답니다 역시 월클은 뭘해도 달라요 이거 이러다가 정말 우리가 아시안컵 우승하는것 아닌지 모르겠네요 ㅎㅎ 그리고 박항서 감독님의 베트남은 예맨을 2:0으로 꺽고 승리를 해서 조3위가 되어서 잘하면 16강에 진출할 수 있을것 같아요 이라크나 이란은 베트남에 비하면 너무 강팀이었어요 그래도 잘해주었죠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3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2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오전에는 보통이었다가 오후에는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오전에는 보통이었다고 오후에는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옷따숩게 입으시고 마스크 챙기시는것 잊지 마세요 그럼 오늘도 파이팅!!!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ost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번 시즌은 영애씨가 결혼을 해서 임신을 하고 애를 낳아서 육아를 하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ㅎㅎ 그래서 엄마영애 1시즌이라고 합니다 정말 시즌이 벌써 17이나 되었는데요 그만큼 인기가도 있고 현실을 잘반영? 했다고? 그리고 코믹도 가미돼어서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죠 ㅎㅎ 그래서 이번시즌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한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 되면 그때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 그럼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막돼먹은 영애씨 17시즌이라 쓰고 엄마영애 1시즌이라 읽는다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김현숙 이승준 라미란 윤서현 정지순 이규한 송민형 김정하 고세원 정다혜 정보석 박수아 연제형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7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