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2월6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이제 1월도 하루만 지나면 끝이네요 ㅎㅎ 아이고 진짜 시간 넘 빨리간다 아는 형님이 너 이제 40대지 40대는 30대보다 더 빨리간다 30대가 자전거 속도면 40대는 오토바이 속도로 지나간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어휴 자꾸 시간만 가고 나이만 먹고 인생이 다 그런건가 봅니다 정말 어렸을 때에는 아 욀케 시간이 안가는거야 빨리 나이 먹어서 어른이 되었으면 좋겠다 했는데 말이지요 하지만 나이를 먹고 보니 그때가 가장 좋을 때였다는것을 느끼게 됩니다 본가에 부모님들 몸이 안좋으시다는 소리만 들어도 가슴이 덜컹 거려요 우리 형제들 어렸을 때에는 힘들어도 부모님께서 젊으시고 건강하셔서 정말 좋았는데 말이지요 그때가 그립네요 아 그리고 스페인 1부리그 프리메라리가의 이강인선수가 드뎌 1군에 등록이 되었답니다 그래서 바이아웃이 천억원이 넘게 책정되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대단하죠 이제 이강인선수도 내년이나 내후년에는 국가대표에 부름을 받았으면 좋겠네요 아니면 빠르면 올해 말정도에 말이지요 가금 유튜브로 이강인선수 볼터치 보는데요 완전 잘하더라구요 ㅎㅎ 대단해요 이강인선수 스페인의 이강인 백승호선수가 1군에 데뷔하는것을 보니까 정말 기분이 좋으네요 ㅎ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8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3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나쁨이라고 합니다 외출시에 마스크 챙기시는것 잊지마세요 그럼 오늘 하루도 파이팅!!!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2월6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019년 1월30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2월6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Ariana Grande의 7 Rings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Halsey의 Without Me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Post Malone & Swae Lee의 Sunflower (Spider-Man: Into The Spider-Verse)가 3위를 차지했구요 그리고 4위는요 Ariana Grande의 Thank U, Next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Travis Scott의 Sicko Mode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Panic! At The Disco의 High Hopes가 6위를 차지했구요 7위는요 Marshmello & Bastille의 Happier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Post Malone의 Wow.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Maroon 5의 Girls Like You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Lil Baby & Gunna의 Drip Too Hard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2월6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