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래곤 길들이기 3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요일입니다 ㅎㅎ 그리고 2월의 첫날이기도 합니다 ㅎㅎ 그리고 또 내일부터는 설 연휴의 시작입니다 ㅎㅎ 오늘은 빨리 지났으면 좋겠네요 근데 오늘 외출하는데 너무 춥더라구요 아오 그냥 동사할뻔했어요 어제 뉴스를 보니까 미국은 막 영하 50도가 넘는곳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후덜덜덜 ㅎㅎ 그리고 호주는 영상 50도가 넘었다고 하더라구요 어찌 이리도 기온차가 극명하게 나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그나마 우리나라는 살만한것 같아요 뭐 오늘은 좀 춥지만 말이지요 그 나라에 비하면요 ㅎㅎ 이런 날이 올줄 생각지도 못했네요 항상 호주날씨같았으면 했는데 말이지요 ㅎㅎ 이제는 호주에 호자도 꺼내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또 난중에 얘기할지 몰라요 차라리 더운게 좋다고 말이지요 근데 이제 2월도 되었구요 설날까지 지나면 이제 봄이 돌아오잖아요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어요 몇일전에 감기에 걸리고 말았답니다 그래서 병원에가서 치료를 받고 약을 한 이틀분 먹으니까 금세 낮더라구요 독감주사를 맞아서 그런건지 감기도 쉬이 가더라구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3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7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미세먼지농도는요 오전에는 보통이었다고 오후에는 나쁨이구요 그리고 최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오전에는 보통이었다가 오후에는 나쁨이라고 합니다 오늘 외출하실적에 마스크 챙기셔서 나가셔요 오전에는 괸찮지만 오후에는 나쁘나도 하니 마스크 끼고 퇴근하셔야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파이팅!!!

 

드래곤 길들이기 3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애니메이션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 3 ost 노래모음 입니다 ㅎㅎ 와우 벌써 드래곤 길들이기가 3편까지 나왔네요 오늘 영화순위를 보니 나온지 이틀뿐이 되지 않은 영화가 벌써 3위에 랭크되어 있더라구요 그리고 영화를 보고오신 분들 평점을 보니까요 상당히 높더라구요 10점 만점에 9점 후반때 더라구요 그리고 영화평론가 평점도 꾀 높은 편이구요 그리고 보고 오신 분들이 찬사를 아끼시지 않으시더라구요 최고의 애니메이션 영화라구요 ㅎㅎ 저도 시간이 되면 영화관에가서 볼생각입니다 ㅎㅎ 그럼 우선 드래곤 길들이기 3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영원히 기억될 그들의 마지막 모험이 시작된다 영원한 친구 히컵과 투슬리스의 활약으로 사람과 드래곤이 공존하며 평화롭롭게 살아가는 범크섬 새로운 드래곤 라이트 퓨러리를 쫓아간 투슬리스를 찾다가 히컵은 누구도 찾지 못했던 드래곤의 파라디이스 히든월드를 우연히 발견하게 된다 하지만 평화도 잠시 역대 최악의 드래곤 헌터 그리멜의 등장으로 드래곤들의 안전과 버크섬의 평화까지 위협받기 시작하는데 라고 합니다

 

노래재생순서

 

1 Raiders Return to Busy, Busy Berk | How to Train Your Dragon: The Hidden World OST
2 Dinner Talk - Grimmel's Introduction | How to Train Your Dragon: The Hidden World OST
3 Legend Has It - Cliffside Playtime | How to Train Your Dragon: The Hidden World OST
4 Toothless- Smitten. | How to Train Your Dragon: The Hidden World OST
5 Worst Pep Talk Ever | How to Train Your Dragon: The Hidden World OST
6 The Hidden World Suite | How to Train Your Dragon: The Hidden World OST

 

* 혹시 ost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드립니다^^*

 

그럼 드래곤 길들이기 3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