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2월9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그리고 설연휴의 마지막 날이지요 그리고 저는 현제 본가에 있답니다 본가에 저의 컴퓨터로 포스팅 하고 있어요 ㅎㅎ 본가에 컴퓨터가 너무 구려서 포스팅하는데 조금 버벅이네요 ㅎㅎ 아 이제 연휴도 다 지나고 오늘 저녁에 다시 일터로 올라가는데요 아 너무 싫어요 으으 진짜 복날 뭐 끌려가는 듯한 뭐가 생각이 나네요 그래도 연휴동안 부모님 얼굴 많이 보고 정말 좋았답니다 ㅎㅎ 그리고 사랑하는 조카들 내새끼들 보아서 또 좋았구요 그리고 형제들도 보아서 좋았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날이 많이 푹해서 정말 좋았어요 외출하기도 좋았구요 완전 봄날인줄 알았답니다 하기사 이제 겨울도 다 지났죠 ㅎㅎ 아 그리고 어제 뉴스를 보니 손흥민선수가 첼시에게 거액의 연봉과 이적료를 제시했다고 합니다 무려 이적료는 1200억원에 연봉은 지금의 3배를 약속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진짜 일지는 모르겠어요 ㅎ 완전 우리흥 월클로 인정받고 있는가 봅니다 제가 다 기분이 좋으네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0도 최저 기온은 영상 1도라고 합니다 오늘도 많이 푹하네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라고 합니다 외출시에 마스크 챙기시는것 잊지마시구요 마지막 남은 연휴 잘 보내세요^^~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2월9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수요일마다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19년 2월 6일 온르자 2019년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2월9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Ariana Grande의 7 Rings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Halsey의 Without Me가 2위를 차지했구요 3위는요 Post Malone & Swae Lee의 Sunflower (Spider-Man: Into The Spider-Verse)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J. Cole의 Middle Child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Travis Scott의 Sicko Mode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Ariana Grande의 Thank U, Next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Panic! At The Disco의 High Hopes가 7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8위는요 Marshmello & Bastille의 Happier가 8위를 차지했구요 9위는요 Post Malone의 Wow.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Maroon 5의 Girls Like You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2월9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최신팝송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