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2월16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ㅎㅎ 아 오늘만 지나면 이제 이번주도 반이 지나네요 아 그리고 어제는 일이 갑자기 늘어서 많이 힘들었답니다 어휴 진짜 매일 매일 하는 일인데도 적응이 안되네요 ㅎㅎ 이제 나이를 먹어서 그런건지 갈 수록 변한것만 찾는것 같아요 여러분도 그러시지 않으신가요 내가 생각해서 하는것보다 남이 하는 일을 따라하는것 말이지요 이것을 바로 요령이라고 하죠 ㅎㅎ 아 머리 쓰는게 너무 싫어요 아 힘드네요 이것은 뭐 비단 저뿐만이 아닐꺼에요 ㅎ 아 그리고 오늘도 대중교통을 이용하는데 너무 추웠어요 버스 기다리는게 정말 싫어요 직장이 지하철이라도 닿으면 좋겠는데 버스밖에 닿지 않아서요 정말 에휴 직장을 바꿔야 하려나요 하지만 이 나이 먹어서 무언가에 도전한다는게 정말 두렵네요 아 조금 젊을 때 도전을 해봐야 하는데 말이지요 뭐 물론 제가 나이를 많이 먹었다고는 할 수 없겠쬬 저보다 형님들 누님들이 더욱 많으 실거라 생각합니다 어린것이 힘들다 투정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누님 형님들 힘내자 아자 ㅎㅎ 여러분도 힘내세요 그리고 오늘인가 내일인가 손흥민선수의 토트넘과 도르트문트의 챔피언스리그 16강전이 치뤄진다고 합니다 이번 경기에 예상하기를 손흥민선수가 톱에 선다고 하네요 뭐 요즘 완전 물이 올라서 손흥민선수 잘할거라 생각합니다 이번 경기에서 혹시 해트트릭 ㅎㅎ 그러면 정말 좋겠네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최고 기온은요 영상 2도 최저 기온은 영하 6도라고 합니다 어쩐지 춥더라구요 어제보다 더요 오늘 외출하시는 분들은 옷 따숩게 입고나가셔서 감기조심하세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나쁨이라고 합니다 외출시에 마스크 챙시느는것 잊지마시고 오늘도 파이팅!!!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2월16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019년 2월 13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2월16일자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Ariana Grande의 7 Rings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Marshmello & Bastille의 Happier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Halsey의 Without Me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Post Malone & Swae Lee의 Sunflower (Spider-Man: Into The Spider-Verse)가 4위를 차지했구요 그리고 5위는요 Travis Scott의 Sicko Mode가 5위를 차지했구요 그리고 6위는요 Panic! At The Disco의 High Hopes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Ariana Grande의 Thank U, Next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J. Cole의 Middle Child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Post Malone의 Wow.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Maroon 5의 Girls Like You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았구요 이후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2월16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차트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