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복면가왕 클림트 노래모음 (빠른 업데이트)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그리고 정월 대보름입니다 아 지금 제가 본가에 있으면 어머니께서 찹쌀밥을 해주셨을 터인데 저는 지금 아침도 거르고 직장에 나와 있답니다 ㅠ,ㅠ 어머니 지난 주말에 본가에 있을때 어머니께서 끼니는 잘 챙격먹고 다니냐고 물어보시는데 어쩔수 없이 거짓말을 했네용 처음에는 챙겨먹다가 이제는 귀찮아서 아침을 거르게 되더라구요 어찌나 귀찮던지 처음엔 아침 안먹었을때는 막 배고프더니 이제는 아침 생각이 나질 않네요 오히려 아침을 먹으면 속이 안좋은것 같아요 에휴 장가라도 가야 끼니를 챙격먹는데 말이지요 ㅎㅎ 근데 장가가도 아침 못먹는다는 직장 형님의 말씀이 있으셨거든요 그래서 제가 장가를 가지 않는겁니다 그냥 혼자살다가 혼자가는게 제일 편한것 같아요 어짜피 인생은 혼자아닙니까 단지 부모님께 죄송할 따릅니다 결혼해서 자식 낳는것 기르는것 보여드리고 싶은데 마음데로 되는게 없네요 그래도 한편으로는 결혼이 하고 싶은것은 사실입니다 로또를 매주 사는데요 로또라도 되면 결혼을 생각해 보렵니다 돈이 없으면 자식 키우는게 얼마나 애를 먹는지 그리고 태어난 애가 얼마나 고생을 하는지 저는 이미 겪었기 때문에 다시 자식들에게 가난을 대물림 하고 싶지 않아요 물론 여자를 먼저 만나는게 우선인데요 그렇다구요 ㅎ 아 참 사는게 쉽지 않네요 쉽지 않아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전국이 흐리고 눈이나 비가 오는곳이 있겠으며 낮최고 기온은 영상 4도 최저 기온은 0도라고 합니다 아참 오늘 출근하다가 아우 진짜 말을 해야하는지 챙피해서요 길이 빙판이 저서 넘어질뻔했어요 다행이 지나가는 사람들이 없어서 다행이지 정말 챙피당할뻔했어요 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라고 합니다 외출하실적에 마스크 챙기시는것 잊으시지 마시구요 오늘도 힘차게 파이팅!!!

 

복면가왕 클림트 노래모음 (빠른 업데이트)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이번에 불난 위도우를 이기고 새 가왕에 등극한 복면가왕 클림트 노래모음입니다 ㅎㅎ 와 저 본가에서 복면가왕 보고 집으로 왔는데요 클림트 노래 쥑이더라구요 ㅎㅎ 위도우도 정말 대단했는데요 클림트는 더 대단한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클림트의 정체가 마틸다의 해나 일거라고 하던데요 정말 그럴까요 저는 아닐거라 생각하는데요 나중에 다 알게 되겠쬬 여튼 오늘 클림트의 노래가 너무 좋아서 클림트의 노래를 모아 보았습니다 즐겁게 들어주세요^^~

 

*혹시 클림트의 노래가 잘리거나 혹은 새 노래가 나왔는데 올라와 있찌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 및 추가 해드립니다

 

그리고 복면가왕 클림트의 노래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복면가왕 클림트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