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ost 노래 20곡 전곡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욜이구요 삼일절입니다 대한 독립만세~ 대한 독립만세~ 대한 독립만세~ ㅎ 우리나라의 일제치하에서의 아프고 슬픈 역사적인 날이기도 합니다 독립운동을 하셨던 분들이 정말 존경스럽네요 왼만한 정신력으로는 절대 못할것 같아요 그래서 더 존경 받으셔야 마땅하다 생각합니다 그 손자녀 분들까지요 아니 대대로 혜택을 주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야 나라가 어려울때 이런 분들이 더 많이 계실것 아닙니까 ㅎ 아 그리고 오늘은 휴일 내일도 휴일 모레도 휴일 연짱 3일 휴무입니다 아이 좋아라 ㅎ 그런데 오늘 산에 가려고 했는데요 그냥 포기하는게 좋을것 같네요 그냥 집에서 맛난것 먹으면서 드라마나 보렵니다 왜냐구요 미세먼지가 장난이 아니에요 문자까지 왔어요 외출삼가하라구요 평일에야 먹고 살려고 하는 수 없니 외출을 감행했지만요 휴일인데 굳이 나갈 이유가 있나요 하지만 내일과 모레도 있으니 미세먼지가 조금 덜한다고 하면 바로 산에 가려고 합니다 그렇다고 뭐 좋은 명산을 찾아가는게 아니라요 동네 뒷산에 가려고 합니다 ㅎㅎ 아 그리고 손흥민선수가 런던 풋볼 어워즈에서 올해의 프리미어리그 선수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와우 대단하지 않나요 이제야 손흥민선수의 진가를 알아보나봅니다 이제 명실상부히 월클이라고 봐도 되죠 ㅎㅎ 정말 제가 다 기분이 좋으네요 먼 타국에서 개인의 수상일 뿐이지만 대한민국의 자식이고 국가대표인 손흥민서수 정말 자랑스럽네요 ㅎ 우리 이강인 백승호 이승우 정우영선수도 나중에 손흥민선수 만치로 되었으면 소원이 없겠네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2도 최저 기온은요 영상 1도라고 합니다 기온은 좋은데요 오늘은 정말 전국적으로 미세먼지가 문제에요 오늘 미세먼지 농도는요 전국이 모두 최악 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매우 최악이라고 합니다 외출을 삼가세요 그럼 오늘 삼일절 순국선열들께 감사함을 갖으시고 즐거운 휴일 즐기세요^^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ost 노래 20곡 전곡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ost 노래모음입니다 해리포터는 제가 어렸을 적에 책으로 보았구요 또 영화로도 보았는데요 이번에 4dx로 다시 리마스터 되어 스크린에 올랐다고 합니다 영화도 영화지만 책으로 처음 접하게 된 해리포터는 정말 저에게 문화적 충격을 갖게 해주었어요 너무 재미있었어요 ㅎㅎ 시리즈를 전부 다 본것 같아요 정말 최고의 작품이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영화로 봤을 때도 정말 재미있었답니다 책에 쓰여진것은 영화로 묘사한것을 볼때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했답니다 그런 작품이 다시 리마스터가 되었다니 그냥 넘어가면 안되겠죠 ㅎㅎ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해리포터 비밀의방 ost를 소개해 드리려고 이렇게 포스팅 합니다 포스팅 하면서 해리포터 ost를 듣는데요 예전 어린시절 생각이 나서 조금 감상에 젖었답니다 ㅎㅎ 영화와 책 모두 대단하지만요 ost역시 최고였어요 ㅎ 그럼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에 대해서 조금 소개해 볼까요

 

줄거리

해리 포터에겐 이번 여름 방학이 별로 즐겁질 못했다 마법이라면 질색을 하는 페투니아 이모와 버논 이모부의 구박도 그렇지만 무엇보다 속상한건 단짝 이었던 론 위즐리와 헤르미온느 그래인저가 자신을 까맣게 잊었는지 자신의 편지에 답장 한 통 없다는 것 그러던 어느날 꼬마 집요정 도비가 해리의 침실에 나타나 뜻밖의 얘기를 하는데

 

출연배우

다니엘 래드클리프 , 루퍼트 그린트,엠마 왓슨,리처드 해리스,케네스 브래너,앨런 릭먼,매기 스미스,보니 라이트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ost 노래재생순서

 

1 Prologue: Book II and The Escape from the Dursleys
2 Fawkes the Phoenix
3 The Chamber of Secrets
4 Gilderoy Lockhart
5 The Flying Car
6 Knockturn Alley
7 Introducing Colin
8 The Dueling Club
9 Dobby the House-elf
10 The Spiders
11 Moaning Myrtle
12 Meeting Aragog
13 Fawkes is Reborn
14 Meeting Tom Riddle
15 Cornish Pixies
16 Polyjuice Potion
17 Cakes for Crabbe and Goyle
18 Duelling the Basilisk
29 Reunion of Friends
20 Harry's Wonderous World

 

*혹시 노래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