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으라차차 와이키키2 ost 노래모음 (최신 업데이트)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ㅠ.ㅠ 금요일까지 어케 기다려요 흑흑 어제는 너무 힘들었네용 어휴 3일 연짱 쉬다가 일을 하려니 죽겠더군요 ㅎㅎ 여러분도 그러시지 않으신가요 어휴 진짜 특히나 어제는 월요병이 더 심했던것 같아요 거기다가 너무 오래 앉아 있었더니 허리도 아프네요 어휴 에휴 이제 불혹이라서 그런가 몸이 성한곳이 없네요 ㅎ 뭐 저보다 나이 많이 드신분들은 어휴 저 어린것이 하시겠지만 말이지요 근데 확실이 30대랑 40대랑은 체감이 다른것 같아요 기운이 쉽게 빠진다고 헤야할까? ㅎ 죄송합니다 아 온몸이 다 쑤셔요 ㅠ.ㅠ 휘트니스센터를 다시 다녀야 할까봐요 겨울내내 운동을 안했더니 더 그런것 같아요 여러분도 몸관리 잘하셔요 아 그리고 어제 이승우선수 볼터치 영상 보았는데요 와 너무 잘하더라구요 골도 넣을 수 있었는데 골포스트를 맞고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골을 넣었는데 오프사이드에 걸리고 말이지요 이승우선수는 조금만 기다려주면 좋은 결과 있을것 같아요 거의뭐 팀에서 플레이메이커 역할을 하는것 같더라구요 이승우선수도 어느정도 자리 잡았고 백승호선수도 조금씩 1군무대에 나오고 이강인선수는 점점 주가를 올리는 중이고 그외 많은 유망주들이 케이리그나 제이리그 유럽에서 활약하고 있구요 정말 우리 축구선수들이 점점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것 같아요 그나저나 빨리 주말이 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왜냐구요 바로 케이리그 보고 싶어서요 ㅎㅎ 아 그리고 주중에 acl 경기도 있다고 하던데 아 기다려진다 그쵸 여러분도 그러시죠 ㅎㅎ 아이 진짜 시간이 좀 빨리 갔으면 좋겠네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4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3도라고 합니다 그리구요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어제와 마찬가지로 최악중에 상최악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역시 최악이구요 어휴 오늘도 버스 기다리는데 너무 심하더라구요 오늘 될 수 있으면 외출을 삼가하시구요 외출시에는 마스크 착용 꼭 하셔요 그럼 오늘도 파이팅!!!

 

으라차차 와이키키2 ost 노래모음 (최신 업데이트)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jtbc 드라마 눈이 부시게 후속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 ost 노래모음입니다 시즌1에서는 상당히 인기를 끌었는데요 이번 시즌2에서는 어떤 내용의 스토리가 이어질지 기대가 되고 궁금하네요 ㅎㅎ 그리고 원더걸스의 멤버인 안소희씨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기대가 되네요 ㅎ 제가 원더걸스를 접한지아 어언 10여년이 넘은 것 같은데요 그때 안소희씨는 어린 친구였는데 벌써 이렇게 크다니 놀랍네요 ㅎㅎ 아 그리구 우선 여러분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 ost역시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께 드라마 티저 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망할 위기에 처한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서 펼치는 청춘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이이경 김선호 신현수 문가용 안소희 김예원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초고속으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