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캡틴 마블 ost 노래 18곡 전곡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야호 내일이 바로 불금이구나 ㅎㅎ 그리고 케이리그 하는 날이 돌아옵니다 ㅎㅎㅎ 너무 좋아요 ㅎㅎ 요즘에 주말되도 미시먼지때문에 될 수 있으면 외출을 안하니까요 집에서 미드 보거나 축구보는게 유일한 낙이네요 ㅎㅎ 아 그리고 어제 아시안 챔피언스리그 에서 전북이 베이징 궈안을 맞아서 3대 1 대승을 했다고 합니다 ㅎㅎ 아 너무 기분 좋아요 어제도 후반만 보았는데요 와 정말 닥공이 이런거구나 그리고 전북이 감독이 바뀌고 나서 전술의 다양함이 생겼더라구요 한경기에서 무려 전술이 3가지가 나왔어요 와 ㅎㅎ 최강희 감독님 있을때도 좋았는데요 이번 모이세라 뭐더라 여튼 감독님이 바뀌고 나서 더 좋아진것 같아요 역시 프리미어리그 맨유에서 코치 경험이 있는 감독이라서 그런지 틀려요 틀려 뭐 시즌 끝날때까지 보아야 하겠지만 말이지요 여튼 너무 기분이 좋답니다 쵝오 ㅎㅎ 특히 이동국선수 이제 나이가 불혹이 넘었는데요 와우 활약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어제도 1골 1도움을 했어요 ㅎㅎ 역시 전북은 이동국선수 없으면 안되는 팀인가 봅니다 ㅎ 이동국선수 50살까지 전북에서 활약해 주었으면 좋겠어요 ㅎㅎ 이건 너무 나갔나요 암튼 대단했어요 어제 ㅎㅎ 어제 베이징에 맨유의 펠라이니선수까지 있었던것 같은데 역시나 아시아 최강 전북한테는 어느팀이 와도 안돼죠 ㅎㅎ 아 빨리 케이리그 보고 잡네요 이번주 주말에 인천의 콩푸엉선수가 출전할 수 있을까도 궁금하네요 ㅎ 뉴스에 보니까 인천의 콩푸엉선수가 출전하지 않아서 베트남 현지에서 말이 많더라구요 ㅎㅎ 뭐 다 이해가 됩니다 예전에 유럽에서 뛰던 우리선수들이 출전을 못하면 감독한테 뭐라고 했었잖아요 그런것이죠 뭐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2도이구요 최저기온으 영상 3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미세먼지농도는요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나쁨이라고 합니다 근데요 오늘 오후를 기점으로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가 줄어든다고 합니다 북쪽에서 바람이 불어와서 조금 개인다나 뭐라나요 ㅎㅎ 여튼 오늘도 여러분 파이팅!!!

 

캡틴 마블 ost 노래 18곡 전곡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캡틴 마블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번 캡틴 마블의 주인공으로 여자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근데 내용이 우광쾅쾅 까부시는 내용이라서 여자가 주인공이라서 조금 새롭네요 뭐 재미만 있으면 되지만 말이지요 저도 까부시는 영화를 좋아해서 한번 볼 생각이에요 그리고 원더우먼에 이은 두번째 마블의 여자 캐릭터 라고 합니다 아닌가요 그리고 영화에 호불호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액숀 영화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그런것 안가리고 봅니다 ㅎ 그리고 배경음악과 ost가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 제가 여러분께 영화 삽입곡을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하고 있어요 음악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그럼 영화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위기에빠진 어벤져스의 희망 1995년 공군 파일럿 시절의 기억을 잃고 크리족 전사로 살아가던 캐럴 댄버스가 지구에 불시착한다 쉴드 요원 닉 퓨리에게 발견되어 팀을 이른 그들은 지구로 향하는 더 큰 위협을 감지하고 힘을 합쳐 전쟁을 끝내야 하는데

 

출연배우

브리 라슨, 사무엘 잭슨,벤 멘델슨, 주드 로, 다몬 하운스

 

캡틴마블 노래재생순서

 

01 - Gone Away
02 - Kenny Loggins - Danger Zone
03 - Motley Crue – If I Die Tomorrow
04 - Hero Of The Day - Metallica
05 - Three Days Grace - The Chain
06 - Rise Against – Satellite
07 - Skillet - -Feel Invincible
08 - New Years Day – Crawling
09 - Linkin Park – Lying From You
10 - State Of Mine – Rise
11 - Shinedown - Enemies
12 - LINKIN PARK - A light that never comes
13 - Peter Gabriel – Heroes
14 - Nickelback - The Betrayal (Act III)
15 - Bounce - Bon Jovi
16 - Bad Wolves - Zombie
17 - Van Halen - Dreams (Blue Angels)
18 - Metallica (S&M) - --Human-

 

*혹시 노래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영화 캡틴마블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